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고영태 차은택이 말하는 거짓말쟁이 영상

고영태 차은택이 말하는 거짓말쟁이 영상

청문회 전 검찰조사에서부터 이것저것 협조를 많이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던 고영태

역시나 오늘 있었던 청문회 에서도 고영태 진술이 상당히 괜찮은 결과물로 나왔는데요 

최순실 비선실세 국정농단을 폭로하기 위해 자료를 모았다고 진술하기도 한 고영태

아마 그는 지금와서 최순실 쪽 편을 드는것보다 그냥 반대의 편에 서는게 훨씬 이득이라는것을 확실히 안듯 합니다.

물론 최순실과의 관계가 진작에 어그러진것도 그 이유겠지만요 

고영태가 오늘 진술한것중 최순실이 박근혜 대통령의 의복 100벌 정도를 대신 납품했다고 진술한 부분은 

대통령의 뇌물죄에 해당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의미 있는 진술이였습니다.

또 차은택도 자신의 생각이 박근혜 대통령 연설문에 그대로 나온적이 있다고 답했는데요.

대통령 연설문에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 들어간건지..ㅉㅉ

고영태 차은택이 말하는 거짓말쟁이 영상

고영태는 청문회가 끝나고 귀가하면서 

그간 가려지고 왜곡된 진실을 국민에게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진짜로 말해서 좋은듯..

근데 조만간 마티즈 타는건 아닌가 걱정되기도 하네요..

고영태 차은택이 말하는 거짓말쟁이 영상

하지만 오늘 가장 하이라이트는 박영선 의원이 고영태 차은택 두 사람에게 물어본 질문이 아니였나 싶은데요 

김기춘 전 실장에게 최순실을 알고 있었다는 실토를 받아낸 뒤 

지금 이 자리에 있는 많은 증인 중 누가 가장 거짓말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같냐 물어본것인데요 ㅎㅎ

뭐 그냥 여기서 누가 가장 거짓말쟁이 인거냐 라고 물어본것입니다 

그러자 고영태는 "어려운 질문이나.. 굳이 제가 이야기 안해도 방송을 보고 있는 국민들이 다 알고 있을 것이다." 라고 대답했고 

차은택은 "죄송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기에는 조금 그렇습니다. 

제 스스로가 반성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가 좀 그렇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거짓말 쟁이 물음에 웃으며 답하던 고영태 ㅋㅋㅋㅋㅋㅋ

오늘 장시호도 그렇고 고영태도 그렇고 뭔가 좀 웃깁니다 ㅋㅋ

그리고 박영선 의원이 거짓말쟁이 질문을 할때 뒤에서 웃던 여명숙 의원 

에휴 ㅋㅋ

오늘 청문회의 최고 거짓말 많이 한 사람은

고영태 말처럼 누군지 말하지 않아도 전 국민이 다 알고 있겠죠

아마 그분 지금 열받아서 잠 못자고 계실듯..ㅉㅉ

아래는 박영선 의원이 고영태 차은택에게 거짓말 누가 가장 많이 한것같냐고 물은 영상 입니다 

6분 15초 부터 보면 거짓말 관련 질문이 나옵니다.

참고로 그 앞에는 박영선 의원이 최순실을 몰랐다고 말한 위증을 파헤친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