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영선 김기춘 최순실 안다 실토 영상! 주식갤러리 제보!

박영선 김기춘 최순실 안다 실토 영상! 주식갤러리 제보!

오늘 청문회 참 재밌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안민석 의원과 장시호와의 대화는 뭔가 코미디 스럽기도 했구요.

바로 옆에 앉아서 서로 반대되는 말을 하는 증인들을 보며 황당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오늘 최고로 재밌고 최고로 통쾌했던 장면은!

청문회 진행 내내! 최순실을 모른다고 말한 김기춘 입에서 드디어! 최순실을 안다 라는 말이 나온 장면입니다.

박근혜의 세월호 참사 7시간 논란과 고 김영한 청와대 민정수석의 비망록에 남겨진 글에 대한 의혹으로 

엄청난 질의와 추궁을 받았던 김기춘 전 실장

하지만 그는 다른 증인들과는 달리 별다른 동요를 보이지 않으며 계속 침착하게 모른다 아니라 라는 식의 대답을 하였는데요 

특히 최순실을 알지 않느냐는 질문이 김기춘 전 실장에게 하루종일 이어졌음에도 

김기춘 전 실장은 자신도 답답하다며 정말 알지 못했다고 완강하게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저녁 시간. 김기춘의 입에서 최순실을 알았다는 말이 나왔으니

바로 박영선 의원의 질의 시간때엿습니다.

시민에게 제보를 받은거라며 김기춘에 대한 질의를 시작한 박영선 의원.

박 의원은 2007년 김기춘이 박근혜 대선캠프 법률자문위원장을 역임하던때 한나라당 대선후보 검증 TV토론 영상을 틀었는데요 

이 영상 속 토론 자리에는 김기춘 전 실장과 박근혜가 함께 참석했으며 최순실과 박근혜 당시 후보의 관계에 대한 의혹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영상 속 사회자는 “최태민 목사 자녀인 최순실 씨는 서면조사하고 육영재단으로부터 받은 자료를 토대로 조사했다”면서

 “특히 최순실 씨와 관련해서는 재산 취득 경위 및 자금 출처 등을 집중 조사했다”고 밝히는 모습이였습니다.

영상이 보여진 뒤 박영선 의원은 이런데도 최순실을 몰랐다? 앞 뒤가 맞지 않다고 추궁하자
 김 전 실장은 “죄송하다. 저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라고 대답했고
 “최순실이란 이름을 이제 보니까 내가 못 들었다고 말할 순 없다”고 말을 바꾸고 말았습니다.
다만 "이름은 그전에 알았을 수도 있지만 만난 적은 없었다"고 해명하기도 하였는데요

결국 그때까지 계속 최순실이라는 사람 자체를 몰랐다고 완강하게 부인한 그의 주장이 뒤집히는 순간이였습니다.

박영선 김기춘 최순실 안다 실토 영상! 주식갤러리 제보!

 심지어 이 박영선 의원이 질문을 하기 8분전.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도 "정윤회 문건 파동시에도 틀림없이 최순실의 이름이 거론됐다.

 그 이후 보도내용엔 '대한민국 권력 서열 1위가 최순실'이라고 말했다. 

그런데도 당시 최순실이 최태민 딸이라는 걸 몰랐다는 거냐"고 물었는데

김기춘은 "당시 조응천이 제출한 보고서에는 최순실이라는 이름이 없고 정윤회라는 이름만 있었고, 

11월28일 세계일보의 기사에도 최순실 이름은 안나왔다"고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이렇게 반박하고 8분 후,, 결국 최순실을 알았다며 실토한것입니다

ㅋㅋㅋㅋ 

최순실의 존재 여부를 인지하고 있었다는걸 시인한 김기춘 전 실장의 목소리는 급격하게 떨리기 시작했고 안절부절 하지 못하며 

계속 무언가 변명을 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본인 입으로 하루종일, 아니 지난 몇달동안 부정한걸 사실로 입증 해버리고 말았죠.

(▲주식갤러리 주갤러 박영선 의원 제보 카톡 화면)

참고로 박영선 의원이 받은 시민의 증거는 ‘주식 빼고는 다 잘한다’는 디씨인사이드 주식갤러리의 한 주갤러가 제보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주갤러는 박영선 의원에게 메신저를 통해 김기춘 전 실장이 과거 한나라당 후보검증회에서 ‘최순실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하였고. 주식갤러리 게시판에 제보 내용을 캡쳐하여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박영선 김기춘 최순실 안다 실토 영상! 주식갤러리 제보!

박영선 의원의 질의 뒤 이어진 새누리당 황영철 의원은 과거 영상을 보니 최순실 이름이 기억나냐며 김기춘 전 비서실장에게 물었고 

김 전 실장은 기억이 난다며 오래전 일이라 잊고 있었다고 답하며

결국 그동안 들어본적 없다고 한것에 대해 자신이 잘못말했다며 죄송하다고 사과까지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감동.. 감동..ㅠㅠㅠㅠ 이런 감동의 순간을 맞이할줄이야..

오늘 최순실 청문회에 당사자인 최순실이 증인으로 출석하지 않아 진짜 맹탕이겠다 싶었는데

이런 엄청난 증거를 확보하다니요..

(▲박영선 의원이 김기춘 전 실장에게 최순실 안다 라고 실토하게 만드는 영상 입니다)

진짜 오늘 주식갤러리 주갤러가 제대로 한건 했네요 ㅋㅋ

그동안 주갤러 분들이 새누리당 의원들한테 카톡 보낸것들 볼때마다 이 사람들 진짜 대단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에야 말로 그 대단함의 정점을 찍은듯 합니다. 앞으로는 주식도 다 잘되시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