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마동석 예정화 3개월째 열애, 결혼 하면 장모님과 나이차이가..

마동석 예정화 3개월째 열애, 결혼 하면 장모님과 나이차이가..

꺅 이게 무슨 일인가요 !! 블리 블리 마블리 마동석이 ㅋㅋ 예정화와 열애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마동석 예정화 이미 3개월째 열애중 이라는 첫 기사가 나왔을때 

진짜 쌩뚱맞은 조합에 이게 뭔가.. 그냥 해프닝이려나? 했는데.. 

두둥.. 곧이은 소속사의 열애 인정 발표..ㄷㄷ

처녀와 총각이 만나 아름다운 만남을 지속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달라며 전하였습니다.

마동석 예정화 라니.. 딱 보기에도 두 사람 나이차이가 많이 날것 같은게 느껴져서 찾아보니 

17살 차이라고 합니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영어 공부 , 운동 등의 공통적인 관심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다 몸매 관리를 확실히 하는 사람들인지라 벌써부터 몸짱커플이라는 수식어가 붙기 시작했네요.

예정화 같은 경우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자신의 이상형이 마동석 이라며 밝힌적이 여럿 있었습니다. 

자신은 상남자 같지만 성격은 상냥할것 같은 마동석 같은 분이 좋다고 말하기도 하였으며.

마른 남자보다 통통한 남자 듬직한 남자에 끌린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혼자 짝사랑 중이며 상다방은 자신이 좋아하는지 전혀 모른다고 말하였는데요.

당시 누군지 절대 밝힐수 없다며 티도 못내고 혼자 좋아한다고 했는데.. 그게 마동석 아니였을까 싶네요 ㄷㄷ

맞다면 짝사랑에 성공한 예정화 부럽습니다 ㅋㅋ 

얼마전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산으로 가는 기차를 타기 전 사진을 올리면서 

부산행, 좀비나와 라는 글을 함께 적기도 하였는데요

마동석이 열연한 부산행 영화를 언급한게.. 

과연 우연일지.. 아니면 럽스타그램의 시작이였을지.. 

당사자들만이 알겠죠 ㅎㅎ 

처음 헬스트레이너라는 직업을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는 마동석 예정화 두 사람 

17살 나이 차이와 함께 40대 중반인 마동석 이기에 이번 만남을 신중하게 생각하며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마동석은 지인들과의 모임에 예정화를 동반하고 다닐만큼 아끼며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예정화 엄마 나이가... 48살 이라고 합니다..

마동석은 1971년생 46살, 예정화는 1988년 29살..

하.. 이것 참.. 예정화 쪽 가족들이 난감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예정화의 동생은 이미 마동석을 매형이라 부르며 가족처럼 대하고 있다고 하는걸 보니 

나이 차이로 인한 문제는 크게 없는것 같기도 합니다. 

근데 또 뭐.. 부모의 마음은 다를수도 있으니.. 알수 없는거겠죠^^;; 

매번 이미 결혼한게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던 마블리 마동석! 

최근 에뛰드하우스 모델로 기용되며 정말 그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는데 ㅋㅋ

실질적인 매력은 예정화 에게 보여주고 있었네요 ㅋㅋ 

공개연애가 된 만큼 두 사람 이쁘게 잘 사랑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