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윤회 인터뷰, 최순실 이혼사유 공개 및 약한여자 박근혜 관계 애틋

정윤회 인터뷰, 최순실 이혼사유 공개 및 약한여자 박근혜 관계 애틋

최순실  전 남편이자 최태민의 사위로 비선실세 의혹을 받기도 한 정윤회 씨가 

월간중앙과 전화로 한 인터뷰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칩거중인 정윤회는 논란이 된 최순실 게이트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요. 

일단 정윤회 자신은 비선실세 문제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며 제대로 선을 긋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윤회 문건 파동 관련 해서는 감출것도 감춰야할것도 없으며, 오직 박근혜 대통령이 잘되기만을 발는 마음으로 칩거 하고 있는것인데 

다른 사람들은 마치 자신이 무슨 죄가 있어서 숨어 지내는 줄 의심하는것 같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또한 자신은 전 부인 최순실 관련해서는 오래동안 아는것도 없다며 그저 자신의 업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자신이 잘못한 부분이 있으면 가지고 와보라며 무고를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며 한때 자신이 모셨던 박근혜 대통령에게도 문제가 생겨 안타깝다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누가 보면 최순실 이랑 결혼한게 아니라 박근혜 대통령이랑 결혼했던 사람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전 부인보다 박근혜를 더 아끼고 맘 아파 하는듯한 뉘앙스가 많이 풍겼습니다. 

정윤회 인터뷰, 최순실 이혼사유 공개 및 약한여자 박근혜 관계 애틋

그리고 최순실과의 이혼사유 또한 공개 하였는데요.

1995년 결혼 후 2014년 이혼한 두 사람. 

 두 사람이 이혼한 이유 역시도 박근혜 때문이였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을 보좌하는 스타일이 정윤회 최순실 두 사람이 서로 달랐기 때문이였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대통령 보좌 초창기부터 최순실이 자신을 질투를 했다고도 말하였습니다. 

 그러며 최순실에 대한 책임론을 펼치기도 하였는데요 

자신이 청와대에 박근혜 대통령 옆에 있었을때는 그런 문제가 전혀 없었으나, 

이혼 후에 최순실이 제대로 관리를 하지 못하며 잡음이 생기게 된거라고 말했습니다. 

"충신과 간신은 종이 한 장 차이다. 살다 보면 기본을 잃어버릴 때가 있다. 기본에 충실하면 크게 실패할 일이 없다.

 어쨌든 현재로서는 최순실이 수사를 성실히 받는 게 중요하다"며 훈계하는듯한 발언 또한 하였습니다. 

정말 이 부부는 그냥 박근혜를 보필하기 위해 거의 계약결혼급을 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또한 자신의 딸 정유라 이화여대 특혜 입학에 대해서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바로 잡을 수밖에 없지 않겠냐며 

결국 특혜를 받은걸 아버지로서 인정한셈이 되었습니다. 

정윤회 인터뷰, 최순실 이혼사유 공개 및 약한여자 박근혜 관계 애틋

정윤회는 박근혜 대통령을 언급하며 약한 여자 라는 표현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박 대통령이 처음 정치권에 들어올때부터 같이 일했던 사람으로 지금 시국 상황이 누구보다 안타깝다며.

당시에는 DJ 정권 시절이라 다들 꺼렸기에 박근혜를 모시는 사람이 자신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로서 약한 여자인데 이렇게까지 해도 되는가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는데요 ㅋㅋㅋ

자신이 남자다운 성격이기에 약한 여자를 보면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참.. 약한 여자 박근혜를 애틋하게 안타까워 하는 정윤회..

이러니까 두 사람이 세월호 7시간 동안 롯데호텔에 같이 있었느니 어쩌니 하는 말까지 도는거 아닙니까?

정말 박근혜 정윤회 관계 정상적인 관계가 맞았는지 의심스럽네요.

아무튼 최순실과 정윤회 두 사람은 부부라는 끈으로 묶여있긴 했지만

일반적인 가정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산듯 합니다.

그저 대통령을 두고 충성심 경쟁을 하듯이 보좌 경쟁을 한것으로 보이는데요  

결국엔 대통령의 총애를 부부가 나눌 수 없어 이혼한것 같습니다.  

현재 거취와 관련해서는 집 앞에 취재진이 와있어 못 들어가고 있다며 

머리 식힐 곳에 있다고 말한것으로 봐서는

정윤회의 칩거는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정윤회가 포괄적인 모든 일에 완전한 자유라고 볼 수 있을지는... 

앞으로 이루어질 조사를 보면 알 수 있겠죠..

정윤회 최순실 박근혜.. 

이 세사람.. 참 묘~한 삼각관계 였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