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제시 폭행 시비 사실 무근 인걸로!

제시 폭행 시비 사실 무근 인걸로!

가수 제시(호현주·27)가 폭행 시비에 휘말렸는데요 

결국 사실 무근의 해프닝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17일 강남의 한 클럽에서 래퍼 더블케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까메오로 출연하여 촬영을 하고 있었던 제시.

압구정 파출소는 이날 밤 9시쯤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합니다.

제시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알고 지내던 A씨와 우연하게 만나 인사를 했는데

두 사람 사이에 인사를 안받아준다는 이유로 언쟁이 붙었고 

결국 폭행 시비까지 불거지게 된것이라고 경찰은 전하였습니다.

경찰이 현장에서 조사를 했을 당시 

남성 A씨는 제시 에게 폭행 당했다고 주장했으나 

그 자리에 있던 제시는 그 사실을 부인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두 사람 모두 처벌은 원하지 않았기에 화해하고 현장에서 마무리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제시 폭행 시비 사실 무근 인걸로!

제시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는 폭행 시비 자체가 없었으며, 

제시와 A씨는 평소에도 워낙 친한 사이인데 

평소처럼 둘이 욕설을 섞어서 장난치고 있던걸 클럽 직원이 보고 

폭행으로 오해하고 신고한 것이라고 해명하였는데요

현장에 있던 관계자도 제시 소속사와 비슷한 정도의 이야기를 전하였는데요 

제시와 A씨가 조금 큰 소리로 약간의 말다툼을 한건 사실이지만 

경찰이 도착했을때 이미 두 사람은 화해를 한 상태였다고 말했습니다.

촬영 컨셉 자체가 지인 여러명이 모여서 함께 어울리는 느낌으로 진행되는거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같이 하다보니까 이런 해프닝이 생긴것 같다며 

더블케이 뮤직비디오 촬영은 별다른 문제 없이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제시는 본인의 촬영 분량을 마치고 현장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워낙에 제시의 평소 어투나 재스처 자체가 크고 오버액션인 경향이 없지 않아 있어서 

옆에서 보던 사람이 노파심에 경찰에 신고를 한듯 합니다.

저도 가끔 TV 속 제시를 보다가 저러다 싸우는거 아닌가?

 진짜 화난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한적이 몇번 있거든요^^;; 

그녀 특유의 스타일인지라.. 왠지 평소에 많은 오해를 받겠다 싶네요. 

위 사진이 제시 인스타그램에 7시간 전 올라왔던 사진인데

아마도 더블케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폭행 시비에 휩쓸리며 경찰 현장조사까지 받게 된 

더블케이의 그 뮤직비디오 속 제시의 까메오 촬영분 급 궁금해지네요 ㅋㅋ

공개되면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