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청와대 홈페이지 이것이 팩트입니다 오보 반박 수준이하..ㅉㅉ

청와대 홈페이지 이것이 팩트입니다 오보 반박 수준이하..ㅉㅉ

청와대는 대통령이 빨리 검찰 조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사 내용 정리나 열심히 할것이지 뭐 이렇게 쓰잘대기 없는것에 열을 올리나 모르겠네요?

오늘 갑자기 청와대 홈페이지 접속시 메인화면에 이것이 팩트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오보 괴담 바로잡기 코너가 생겼습니다.

현재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관련하여 돌고 있는 이야기 중 일부를 적극적으로 반박하는 코너로

오보와 괴담이 난무하는 시대, 혼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팩트를 바탕으로 진실을 알리기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9개의 글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저도 청와대 홈페이지 들어가서 하나하나 글을 보았는데..

와.. 진짜..

나는 뭐 정부가. ..청와대가 하는 일이라서 ..

뭐 엄청난 반박 증거를 가지고 하나하나 조목조목 팩트 공격을 하는건가 하고 두근두근 하면서 봤는데..

그 반박이라는것이 너무나 수준 이하 여서..

이건 무슨 정유라가 제출한 대학교 과제보다 못한 내용이라서.. 진짜 웃음이 나더군요.

언론에서 박근혜 최순실 관련해 나온 의혹 보도 내용과 이 보도가 나온 날짜와 

해당 언론사 이름을 밝힌 뒤 ‘사실은…’이라며 반박을 붙이는 형식인데요 

이 글들은 모두 청와대 측이 작성한 반박 글로 댓글을 붙일 수는 없게 되어 있습니다. 

청와대 홈페이지 이것이 팩트입니다 오보 반박 수준이하..ㅉㅉ

가장 먼저 올라온 글에는 '길라임은 병원 간호사가 만든 가명'이라는 제목의 글인데 

jtbc의 보도 속 박 대통령이 길라임 이라는 가명을 썼다는 차움 직원의 인터뷰 내용의 글을 넣고..

 사실은.. 이라며 그 길라임 이라는 가명은 차움 직원이 만들었다는 차움 이동모 원장의 인터뷰를 한 문장 적어놨더군요.

그게 반박한 내용의 전부입니다..

아니 이게 반박이야?

jtbc 보도도 차움 직원 인터뷰이고, 청와대 홈페이지에 올라온 반박 내용도 차움 원장 인터뷰인데.

둘중에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어떻게 믿으라고 이걸 반박으로 올려놓은거임?

그리고 두번째 글은 장시호가 대포폰 6개를 구입하였고 그 중 하나가 대통령이 썼다는 안민석 의원의 의혹에 대해 

대포폰 사용은 터무니없는 허위주장으로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공식적으로 지급한 전화기 외

 다른 전화기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대변인 브리핑의 말을 반박이라고 한문장 올려놨네요..

아.. 글쿠나.. 그렇구나..

청와대 대변인이 하는 말이 다 진실이고 안민석 의원이 하는 말은 거짓이구나..

그런거구나..

청와대 대변인이 하는 말은 무조건 국민에게 전할 수 있는 팩트구나...

라고 믿으라는겁니까???

온 우주가 도와준다는 말도 책에서 인용한 것이라고 하는데.. 

그럼 혼이 비정상은요?? 혼이 비정상이라는 말도 책에서 인용한 말인가요?

최순실도 청와대에 기록 없이 자유자재로 드나들었는데 

세월호 참사 날 청와대 들어간 기록이 없다는 이유로 국군장교가 청와대에 가지 않았다는 그 주장을 믿으라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반박이라고.. 이것이 팩트입니다.. 라고 내세운 꼬락서니 하고는 진짜.. 어후..

나머지 글들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아 물론 트럼프가 여자 대통령의 수준을 보려면 대한민국의 박근혜를 보라 하며 조롱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는점. 그건 그냥 페이스북에서 한 페이지 관리지가 농담식으로 한게 언론으로까지 보도되며 확대된것으로 

사실이 아니라는것이 확실히 밝혀진것이기에 그것에 대해 팩트를 올려놓은건 인정! 인정합니다!

이거 빼고는.. 다 진짜인지.. 믿을수가 없는데.. 어쩌죠.. 

청와대 홈페이지 이것이 팩트입니다 오보 반박 수준이하..ㅉㅉ

지금 이 시국에 이 상황에 청와대의 이런 정면 돌파 같은 행보가 과연 적절한 대체일까요?

야당과 언론 검찰 그리고 국민 대다수가 제기하는 의혹을 그저 괴담으로 취급하겠다는 선전포고나 마찬가지 인건데요 

그냥 국민의 의혹을 묵살하겠다는 거지요 

이러한 행동은 대통령의 지지층 결집과 함께 일반 국민들을 더욱더 분노하게 만들어 

폭력 시위로 전환하려 하는 의도가 있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황당합니다.

폭력 시위가 되어 상황이 악화되면 계엄령 선포 하는건가요?

이번주 들어 아주 공격적으로 나오는 청와대의 행보는 그저 그렇게밖에 읽히지가 않네요. 

국민을 약올리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사태 파악을 못하는 대통령과 청와대. 

뭐가 중요한것인지 정말 모르는건지 아니면 자신들의 원하는 다른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 

일부러 그렇게 행동하는것인지. 시간이 갈수록 더욱더 화만 납니다 . 

정말 나쁜것들.. 나쁜것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