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남자친구에게 받고싶은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남자친구에게 받고싶은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1년 중 연인 커플들에게 가장 큰 행사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 각자 어떤 데이트 코스를 짤것인지 어떤 선물을 줄것인지 미리 준비해둔 분도 있을테고 이제 부랴부랴 준비하려고 서두르는 분도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먼저 20대 30대 여성이 남자친구에게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선물을 해야 나의 연인이 좋아할까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여러 조사 단체 및 기업들에서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조사를 하였고 그 결과를 공개하였답니다. 결과별로 약간의 차이점이 있긴하지만 찾아본 조사 결과의 전체적인 통계를 내어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20-30대 여성들의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반지나 목걸이 같은 쥬얼리류 였답니다. 아무래도 반짝거리는 그 모든것에 약한게 여자이지요. 아직 커플링을 선물하지 않았다면 이번 크리스마스가 여자친구에게 커플링을 해줄 가장 좋은 기회가 될듯 합니다. 

 

 

 

 

2위로는 지갑이나 구두 가방 같은 패션 잡화였는데요. 사실 이 패션잡화라는 건 상당히 범위가 넓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는지라 여자친구의 취향과 원하는 스타일을 제대로 파악하고 선물을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20-30대 여성들은 최대한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을 좋아한답니다. 특히 남자친구분들 20대 중후반이 넘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경우 심하게 여성스러운 (예를 들면 커~다란 리본이 달려있다거나 커~다란 꽃이 달려있다거나 ) 스타일은 되도록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신발같은 경우는 작년부터 유행하는 패딩부츠 같은걸 선물하는것도 여자친구가 좋아할거라 생각됩니다.

 

 

20-30대 여성이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3위는 의류였는데요. 요즘 계절이 계절인 만큼 겨울 아우터 또는 코트, 모직 원피스, 무스탕 등이 인기있는것으로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도 역시나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다 따로 있으니 그걸 잘 조사해서 선물하는게 훨씬 더 큰 감동을 안겨준다는것 알고 계시죠? ㅎㅎ 코트 같은 경우는 올리브데올리브, 쥬크 등의 브랜드가 가격대비 선호도가 무난하고 무스탕은 요즘 아크네가 인기이며 등골브레이커라 불리는 패딩 같은 경우는 여전히 몽클레어가 독보적 인기를 잡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4위로는 화장품이 크리스마스 받고 싶은 선물 순위에 올랐습니다. 사실 어찌 보면 여자친구에게 화장품을 사줄때가 가장 남자가 난감한 경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화장품이라는게 아무리 비싸고 좋은거라도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지 않으면 전혀 쓸모 없는 물건이 되는지라 여자친구의 피부타입을 어느 정도 파악을 하고 사주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피부타입을 모른다면 기초제품 보다는 색조제품으로 선택을 하는것이 좋을텐데요. 섀도우, 립스틱, 블러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이 모든 색조를 한번에 세트로 사주는것도 여자친구의 입을 귀에 걸게 할만한 크리스마스선물이 될듯 하네요. 여성들이 대체적으로 좋아하는 백화점 화장품 색조브랜드로는 단연 샤넬과 맥, 바비브라운, 입생로랑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아마 화장품 매장에 가면 수 많은 제품 중 뭘 사야 할지 멘붕이 될텐데 그럴때 가장 좋은 방법이 있죠. 매장 직원한테 가장 잘나가는 제품으로 추천해 달라고 하는것! 모를때는 그게 최고입니다

 

 

그 외 20-30대 여성이 크리스마스때 받고 싶은 선물로는 콘서트나 영화를 예매한 티켓, 전자제품, 깜짝 이벤트 등이 있었습니다. 혹시나 여자친구에게 카메라를 선물해줄거라면 꼭 LCD가 회전되어서 셀프카메라 기능을 잘 사용할 수 있는걸로 고르는게 좋을거에요 :)

 

 

여자친구가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을 클릭해주세요

 

 

 

이와 별개로 남자 여자 통틀어 ! 미혼인 직장인들이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도 알아보았는데요.

재밌는건 남자 직장인 여자 직장인 모두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현금을 택했다는거랍니다. 역시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최고라는건 크리스마스에도 변함이 없는듯 합니다. 연인에게 선물을 주면서 왠지 마음에 들지 않을 것 같은 불안함이 생긴다면 센스있게 기프트카드 하나 끼워두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이런 저런 선물을 아무리 비싸고 좋은걸로 사줘도 최고는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이라는것도 절대 잊으시면 안된다는 사실 ! 서로 기대하는 바가 큰 날인 만큼 잘해주면 본전이고 못해주면 평소보다 더 실망하게 되는게 크리스마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날은 몰라도 크리스마스 만큼은 연인에게 즐거운 웃음을 안겨주는 최고의 준비를 하여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혹시나 정말 못 고르시겠다는 남성 분들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20대 후반 여성인 제가 ㅋㅋ 대충의 브랜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