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소지섭 주연 열애설 공식입장은? 엠블랙 지오 소개 대박이네요

소지섭 주연 열애설 공식입장은? 엠블랙 지오 소개 대박이네요

 

오늘 남자 톱스타의 열애설이 두번이나 터지네요. 이른 아침 배용준의 열애 공식인정에 이어 이번에는 소지섭과 애프터스쿨 주연의 열애설 입니다. 최근 무한도전 쓸친소에서 자신은 쓸쓸하지 않다고 외쳤던 소지섭 여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인가요.. 아.. 일명 강동원 원빈 등과 함께 공공재라 불리는 남자 스타 중 한명인 소지섭 소간지의 열애라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걸 보고.. 그리고 그 이유가 열애설이라는걸 보고 심장 쿵 하고 내려앉은 여성분들이 많으실듯 합니다.

 

 

오후 우먼센스는 소지섭이 10세 연하인 주연과 1년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였습니다. 소지섭 주연의 열애설 만으로도 놀라운 정도인데 벌써 그 연애기간이 1년 4개월이라니 더욱더 놀라운 사실입니다. 두 사람은 주로 한남동에 위치한 소지섭의 집에서 데이트를 하였으며 지난 19일에도 소지섭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심지어 다음날에는 소지섭이 스케쥴이 있는 주연을 강남의 헤어숍에 데려다 주기도 하였다는데요 주연이 21일 일본 스케줄이 잡혀 있었던터라 두 사람은 짧은 이별을 아쉬워했다고 합니다. 이미 애프터스쿨 주연은 소지섭을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부르고 다니고 두 사람의 열애는 측근들에게는 이미 다 알려진 사실이였다고 합니다. 애프터스쿨 멤버들 또한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자택에서 극비리의 데이트를 즐긴 두 사람이지만 얼마전에는 미국으로 동반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을 정도면 두 사람의 관계가 상당히 진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소지섭 주연 연애를 이루어준 사람은 지난해 소지섭과 함께 sbs 드라마 유령에 함께 출연한 엠블랙의 지오라고 합니다. 평소 애프터스쿨 주연과 친분이 있던 지오가 소지섭에서 그녀를 소개시켜 주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이상형에 대한 언급도 한적이 있는 두 사람. 소지섭은 키는 168cm정도였으면 좋겠고 머리카락은 나중에 자를 수 있도록 길면 좋겠다. 나이는 상관없다 등으로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요. 재밌는건 현재 열애설의 대상인 주연의 키가 168cm로 소지섭이 이상형으로 언급한 부분과 일치한다는 점 입니다. 한편 주연은 뒤에서 챙겨주고 헤어질때 무뚝뚝하다가도 집 앞에 먼저 와 기다리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런 부분이 소지섭과 일치하는걸까요? 자세히는 몰라도 두 사람 서로의 이상형과는 꽤나 일치한 사람을 만난 듯 합니다.

 

 

 

현재 소지섭과 애프터스쿨 주연의 소속사측은 열애설에 대한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었다며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한 상태입니다. 현재 애프터스쿨은 중국 공연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중이라 연락이 닿지 않고 있고 소지섭 또한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과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인정이 될것 인지 아니면 친한 오빠 동생이라는 해프닝으로 끝날것인지. 공식 입장을 기다려 봐야하겠습니다. 만약에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면 그 둘을 소개시켜준 엠블랙 지오가 꽤나 많은 원망을 듣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정말 열애설 결혼설이 넘쳐나는 2013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