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회의하는 비둘기 사진 기가막히네~ 재미난 다른 동물 사진까지!

회의하는 비둘기 사진 기가막히네~ 재미난 다른 동물 사진까지!

 

얼마전에는 피자를 망친 아기 사진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더니 오늘은 회의하는 비둘기 사진이 주말의 즐거움을 더해주네요. 사실 저는 길을 걷다가도 비둘기가 있으면 멀찌감치 떨어져 걷게 되고 혹여나 나를 향해 다가오는 비둘기가 보이면 소스라치게 놀라며 도망가곤 하는데요 이번 사진만큼은 피식- 하며 웃음이 나옵니다.

 

 

패스트푸드 점 테이블 위에 모여 회의하는 비둘기 . ㅋㅋ 정말 그럴싸해보이는 모습이죠? 햄버거는 벌써 다 먹었나? 콜라 하나 시켜놓고 리필이라도 하는걸까요? ㅋㅋ 아마 사람이 다 먹고간 자리에 뭐라도 주워먹을게 없을까 하고 날아든것 같은데 허망한 모습으로 가만히 앉아있기만 하는걸 보니 그 사람 누군진 몰라도 부스러기 하나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먹고 간듯 합니다 ㅋㅋ

가끔 이렇게 우연히 찍힌 동물 사진들은 그럴듯한 제목이 붙으면 상당히 유머러스한 사진으로 변하는듯 해요

 

 

이건 아마 컨셉으로 일부러 자리를 잡아놓고 찍은 사진이겠지만 회의하는 비둘기 사진보다 더 그럴싸한 회의하는 강아지 사진 이랍니다. 특히 저기 왼쪽에서 두번째 검정색 뿔테를 쓰고 앉아있는 강아지의 표정은 마치 어디 기업 ceo 라도 되는냥 위엄있는 표정이에요

옆에 갈색 얼룩 강아지는 뭔가 기합이 확 들어간듯한 모습이죠? ㅋㅋ 동물을 데리고 이런 컨셉사진을 찍는것도 순간의 포착이 참 중요한데 이 사진 한장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셔터를 눌렀을까요 ㅎㅎ

 

 

그 외 제가 좋아하는 동물 사진들 마치 책읽은 소녀 동상과 함께 책을 보고 있는듯한 고양이의 모습도 있어요.

저기에 정말 뭐라도 써져 있는건지 한 페이지를 다 읽으면 다음 페이지를 넘길듯한 손모양까지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말에게 귓속말을 하는듯한 개의 모습까지 ㅋㅋ 저러다가 귀라도 확 깨물어서 말 뒷말굽으로 차이는건 아닌가 몰라요 ㅋ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일을 맞은 고양이!! ㅋㅋ

하... 정말 이 사진은 보고 또 봐도 기가막힌 사진이에요 생일 초를 바라보고 있는 저 고양이의 눈빛이 참 많은 생각을 담고 있는듯 하지 않나요? ㅋㅋ 왠지 저 모습은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게 될 제 모습 같기도 합니다 ㅠㅠ

 

회의하는 비둘기 외에도 재미난 동물들의 사진 어떠셨나요?

주말이 끝나가는건 아쉽지만 활기찬 한주의 시작을 위해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