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해태 여자친구 애정이 (차애정) 윤서 누구?

 

응답하라1994 1회부터 참 궁금했던 인물이 있었어요. 바로 목소리로만 등장을 했던 해태의 첫사랑 애정이, 차애정. 해태가 서울에 올라오고 얼마 안되 헤어졌지만 수 많은 여자를 만나도 해태의 마음속에는 내내 첫사랑 애정이 뿐이였죠. 그렇게 94년,95년,96년,97년,98년까지 넘겨 밀레니엄을 하루 남긴 1999년 12월 31일 해태와 애정이는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드디어 얼굴을 드러낸 차애정 . 응답하라 1994 18화에서 해태가 동창회에 참석하는 순간부터 어째 오늘 애정이가 등장할것 같다 라는 분위기가 나길래 과연 어떤 배우가 차애정 역할로 새로 등장할까 상당히 궁금해하며 봤답니다. 그렇게 눈이 오는 1999년의 마지막날 다시 만난 옛 연인.

 

 

 

생각보다 훨씬 이쁜 배우더군요. 왠지 상상속에 해태 여자친구 애정이는 조금은 날라리같은 분위기를 풍기지 않을까 싶기도 했고 청순보다는 좀 섹시한 이미지가 아닐까 싶었는데.. 왠걸.. 아주 참한 분위기를 풍기는 청순한 생머리의 차애정 이였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낯선 신인배우. 누군가 하고 찾아보니 작년에 데뷔한 윤서 라는 신인배우더군요. 그리고 포스팅을 하려고 찾아보면서 놀란건... 나는 이 배우를 처음본게 아니였다는것 !

 

 

 

이종석 오연서 등이 있는 웰메이드스타엠 소속의 윤서. 1993년생으로 현재 명지대 뮤지컬학과 휴학중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12년 sbs드라마 가족의 탄생이였고 그 후로 2013년 tvn 시라노연애조작단, tvn 천국의눈물 (촬영중, 내년 초 방영예정) 에 출연하였으며 네번째 작품으로 참여하게 된게 응답하라 1994 네요. sbs로 데뷔하였지만 그 뒤 올해 참여한 드라마 세작품은 모두 tvn 인게 특이합니다.  이중 제가 윤서를 봤던 작품은 바로 이종혁 수영 주연 이였던 tvn 드라마 시라노 연애조작단.

 

 

워낙에 영화를 재밌게 봤던터라 드라마 화 된다고 했을때도 기대반 걱정반으로 보았는데 은근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속에서 신인배우 윤서는 고등학생으로 등장하였는데 , 같이 출연한 샤이니 태민이 짝사랑하는 반장 민세경 역할 이였습니다. 근데 저는 사실 윤서의 프로필에 시라노 연애조작단이 있는걸 보고서도 도대체 어디에?? 무슨 역할로 나왔지?? 라고 전혀 떠올리지 못했고 반장 민세경 이였다걸 알고서도 이 사람이 그 사람 이라고?? 라고 놀랐을 정도로 어제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여자친구로 본 모습과 전혀 매칭이 되지 않더라구요.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볼때는 그래도 나름 뭔가 신비스럽지만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학생이 애정이, 차애정 이였다니!! 확실히 아직 얼굴이 각인되지 않은 신인배우는 출연 하는 작품마다 다른 이미지를 보여준다는 장점이 있는듯 해요. 그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아가는게 그들의 숙제이겠지만요

 

 

 

 

어떤가요? 어제 응답하라1994에서 본 해태 여자친구 애정이의 모습과 비슷해 보이나요? ㅎㅎ

 

 

 

 

저는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데뷔작이였던 sbs 가족의 탄생에서는 이채영씨의 아역을 맡아서 통통튀는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때의 모습은 정말 갓 데뷔한 신인스럽네요. 아직 카메라마사지를 덜 받은듯한?  뭐 점점 더 이뻐지겠지만요~

이때랑 어제 응사에서만 비교해도 훨씬 배우다운 페이스로 변한듯 해요.

 

 

 

그리고 윤서의 이력중 cf가 2가지가 있는데 바로 왕뚜껑과 vega 입니다.

아니 컵라면과 핸드폰 광고를 언제찍었지? 싶으실 분들이 대다수이실텐데요. 여기서 잠깐, 왕뚜껑과 베가 광고의 연관 부분을 생각해 보신다면 윤서가 찍은 2개의 CF가 바로 유추가 가능하실거에요

 

 

 

 

바로 이병헌이 찍은 베가 아이언 광고와 그걸 패러디 하여 김준현이 찍은 왕뚜껑 CF 속 여자가 둘다 윤서 라고 하네요

사실 이 두개의 CF에서 여자부분은 별로 부각되지 않았던터라 이번에 해태 여자친구 차애정이 누구인지에 대한 포스팅을 하지 않았다면 두 CF에서 여자는 동일 인물이였다는걸 전혀 모르고 지나칠뻔 했어요

 

 

 

두 CF를 찍고 한밤의 TV연예 단독 인터뷰까지 한 윤서. 이렇게 보니 또 완전 달라보입니다 ㅋㅋ

어제 응사에서는 크게 웃는 얼굴이 안나와서 그런가??^^;;

 

 

 

프로필 사진들도 좀 찾아봤는데 찍는 컨셉이나 각도에 따라서 얼굴이 확확 달라보이더군요. 아마 여러 배역을 맡아도 잘 어울릴 페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응답하라 1994 19화 예고를 보니 앞으로 쭉 등장할것만 같은 분위기던데 응사에서는 해태와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해태 여자친구로만 끝나는게 아니라 결혼까지 할듯 하죠? ㅎㅎ 그러고 보면 응답하라 1994 멤버들은 대부분 첫사랑에 다 성공하는듯.. 부럽다!!!!! 아무튼 드디어 등장하여 누구일지 싶었던 궁금증을 풀어준 해태 여자친구 애정이 역의 윤서 ! 앞으로의 연기 기대해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데굴 2013.12.24 13:5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