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tv를 보다 궁금한점

상속자들 13회,14회 의상 패션정보, 이민호 김우빈 박신혜 크리스탈 스타디움 야구 점퍼 코트

 상속자들 13회 14회 이민호 김우빈 박신혜 크리스탈 등 출연 배우 스타디움 점퍼 코트 패션 의상 정보 올립니다~

 

13회와 14회에서는 탄이가 집에서 쫓겨난 까닭에 다른 회차들에 비해 입고 나온 옷이 적었어요 ㅠㅠ 그래도 장시간 입고 있는 옷들이 어찌나 다 이쁘던지.. 야구점퍼부터 코트까지 뭐 하나 빼놓을게 없었던 그의 스타일 ㅠㅠ

 

 

 

먼저 이 야구점퍼! 13회 리뷰를 올리면서 겐조 제품이 아니겠냐 썼었는데 이건 쟈딕앤볼테르 제품이였습니다.

 

 

 

제품명은 KASSIDY TEDDY BIS (품번 ZD3FMCTJA006Z59 )가격은 현재 쟈딕앤볼테르 홈페이지에 할인가로 791,350원으로 나옵니다.

소매부분이 레더로 처리되어 있으며 너무 캐쥬얼한 느낌의 스타디움점퍼 야구점퍼가 아니라 평소에 입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

 

 

 

 

참고로 현재 쟈딕앤볼테르 홈페이지에 보면 똑같은 상품인것 같은데 품명엔 BIS가 붙은것과 붙지 않은것이 가격 차이가 약 7만원 정도 나는걸로 나오는데요. 이는 뒷부분에 늑대 문양이 있는것과 없는것의 차이랍니다. 상속자들 이민호가 입고 나온 자켓은 늑대 문양이 있는 KASSIDY TEDDY BIS 입니다.

 

 

 

 

 

그리고 이민호가 위 점퍼를  입고 호텔 로비에서 영도를 만났을때 김우빈이 입고 있던 주황색 오렌지 코트... ㄷㄷㄷㄷ 이건 참 정말 일반인이 소화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샌프란시스코마켓 제품으로 제품명은 East Harbour SurplusCABANNE CKR ORANGE 가격은 734000원 입니다.

 

 

 

 

12회 엔딩과 13회 오프닝의 눈물 먹먹한 씬에서부터 집에 들어가 아버지한테 쫓겨나기 전까지 입고 있었던 이민호의 회색 코트는 겐조 옴므 제품.

 

 

 

KENZO BARDOT COAT로 가격은 $949.99 입니다. 제가 확인해본 사이트에는 46, 48,50 사이즈 하나씩 남이있는걸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이민호는 이렇게 길고 피트되는 회색 코트가 참 잘 어울리는듯 ㅠㅠ

 

 

 

그리고 탄이가 위 회색 코트를 입고 영도를 만났을때 김우빈이 입고 있던 스타디움 점퍼 야구점퍼는 시스템옴므 제품입니다.

 

 

 

 

품번은 KN8WM306Q 가격은 58만원 입니다.

겨울상품이라기 보다는 가을상품으로 나온거라 지금은 아우터로 입기 보다는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는게 훨씬 좋을듯 합니다.

그러고 보면 상속자들 13회에서 이민호와 김우빈 둘다 스타디움 점퍼를 입고 나왔네요 ㅎㅎ

 

 

 

 

 

짠내 제대로 풍기며 ㅠㅠ 은상이 일하는 동안 아무말도 못하고 그저 앉아있기만 하던 영도 김우빈이 입고 있던 패딩 패딩 코트는 아스페시 제품 [ASPESI] Navy Quilted Padding Jacket

 

 

겉감: 나일론 100%. 안감: 나일론 100%. 충전재: 덕다운 90%, 깃털 10%.

가격은 995000원 현재 구입 가능 사이즈는 2,3,4 남아있는걸로 확인됩니다.

 

 

 

 

 

 

 그럼 이제 14회로 넘어가서 !

상속자들 14회에서 이민호가 입은 옷 중 가장 제 할일 잘했던 롱가디건 ㅋㅋ 신축성이 어찌나 좋던지 아주 박신혜를 넣었다 놨다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 롱 가디건은 우리나라 디자이너 munsoo kwon 문수권의 제품

13FW Cable Long Shawl Cardigan 으로 가격은 50만원 중반이라 합니다.

 

 

 

그리고 이 가디건 위에 코트를 입어도 핏이 사는 남자 김탄 ! 아니 이민호 !

가디건 위에 입은 롱 블랙 코트는 지방시 제품으로 어깨부분에 지퍼가 있는게 포인트 더군요

 

 

 

[GIVENCHY] WOOL CLOTH & TWILL ZIPPED SHOULDERS COAT

품번은 P6357285 가격은 150만원대부터 250만원대까지 구입 가능가격의 차가 큰것으로 확인됩니다.

 

 

 

 마지막으로 김우빈이 풀죽은 멍뭉이마냥 ㅠㅠ 머리 내리고 은상이를 기다리고 있었을때 입고 있었던 퀄팅 점퍼는 카이아크만 제품

얼마전 입고 있었던 카이아크만 무스탕도 참 잘 어울렸는데 이때 입은 퀄팅 점퍼도 참 잘 어울리더군요. 하긴 김우빈도 그렇고 이민호도 그렇고 둘다 우월 기럭지로 옷빨 살려주니 안 어울리는 옷이 없음 ㅠㅠ

 

 

[카이아크만] 남성 몸판 방모 소매 퀄팅 점퍼 품번은 KLDJP175M0 가격은 389900원 입니다.

 

 

 

 

이보나 역의 크리스탈이 입은 하늘색 코트~ 이거 정말 예뻤는데요 ㅎㅎ

마가린핑거스 제품이더군요

 

 

[MARGARIN FINGERS] double overcoat (Blue) 마가린핑거스 더블오버코트로 울70%폴리에스터30%

가격은 25만원 으로 좀 더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걸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코트 참 사고 싶네요 ㅠㅠ

 

 

 

 

 

박신혜 분의 은상이가 빨래를 걸때 입고 있었던 회색 울코트는 라코스테 제품

 

 

 

 

라코스테 패딩 후드 울코트 검정색상과 회색 두가지가 있고 박신혜가 입은건 회색 입니다. 가격은 484200원.

 

 

이번 상속자들 13회 14회 패션 의상 정보 포스팅은 상대적으로 짧게 끝내게 되었네요

지금 허리가 아파서 ㅠㅠ 컴퓨터에 오래 앉아있지를 못한다는 ㅠㅠㅠㅠ

아무튼 상속자들 의상 정보 궁금하셨던 분들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풀리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