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tv를 보다 궁금한점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전지현 빨간색 레드코트 블루 코트, 구두 브랜드 가격 정보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전지현 빨간색 레드코트 블루 코트, 구두 브랜드 가격 정보

 

상속자들을 볼때는 이민호가 입고 나오는 코트가 너무 이뻐서 매 회 드라마가 끝날때마다 의상 정보를 알아봤는데 이어진 별에서 온 그대 , 별그대에서는 전지현이 입고 나오는 코트가 다 너무 이쁘네요. 특히 1회에서 입었던 셀린느의 체크무늬 코트부터 어마무시한 가격으로 휘두르고 나오더니 쭉쭉 이어지는 그녀의 코트 패션. 1,2회는 이미 너무 지났고 3회 4회 중 이뻤던 코트 3벌 정보 포스팅 합니다 :)

 

 

전지현이 과거의 그 소녀라는걸 알고 냅다 손목 붙잡고 옥상으로 데려간 김수현. 이때 입고 있었던 전지현의 회색 코트 브랜드는 랑방으로 2013 f/w 제품 입니다. 정식 명칭은 long straight coat in technical bonded mastic gabardine 품번은 wo 1119 2005 c7bg col 66 인데.. 이거 뭐 구글을 한시간 넘게 뒤져도 가격이 확인이 안되네요 ㅠㅠ 같은 시즌 비슷한 느낌의 코트들이 300만원대 후반에서 500만원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것으로 봐서 이 그레이 코트 역시 그쯔음의 가격으로 보입니다.

코트 안에 입은 원피스도 랑방이라고 해요

 

참고로 3회부터 4회까지 전지현이 쭉~ 신고 나온 저 은색 반짝이는 구두는 지미추 제품으로

ABEL 라인 중 Anthracite Lamé Glitter Pointy Toe Pumps 랍니다.

가격은 425유로, 한화로 62만원 정도입니다. 힐 높이는 10센치 입니다.

 

1회때 엘레베이터에서 김수현과 첫 만남에서의 전지현이 신고 있던 부띠도 지미추 구두였는데

아마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에서 지미추 구두를 계속 볼 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ㅎ

 

 

 

 

그리고 위 전지현의 지미추 구두가 없어진걸 알고 김수현을 의심해 찾아갔을때 입고 있었던 파란색 블루 코트 브랜드는 DKNY 로

가격은 125만원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별에서 온 그대 4회에서 가장 눈에 띄게 이뻤던 이 핑크 코트 ! 화면상으로는 빨간 레드 코트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레드가 아닌 핑크 코트더라구요. 완전 채도 높은 핫핑크 입니다!

역시나 위 블루 코트와 같은 브랜드인 DKNY제품으로 Textured wool coat 가격은 $1,077.8  한화로 약 115만원 입니다.

 구글 검색해 보면 30% 할인된 $754.47 에도 구입이 가능하니 필 꽃히신 분들은 세일하는 곳에서 득템 하세요

 

참고로 이 핑크 코트 안에 입고 있던 롱 셔츠 또 한 DKNY 제품으로 가격은 64만원 정도 입니다. 근데 코트나,, 셔츠나,, 전지현 같은 기럭지가 되야 어느정도 소화가 될것 같아 포스팅을 하면서도 씁쓸하네요 ㅠㅠ 이 언니는 다 가졌어! 다 가졌어!!

 

별그대 전지현 코트 패션 정보

도움이 됐다면 손가락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ㅋㅋ 4회에서 폭소를 자아낸 민폐 하객 사진 촬영 씬으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때 선상 결혼식에서 전지현 천송이가 입고 있던 저 검정색 드레스는 돌체앤가바나 (Dolce&Gabbana) 2014 W 제품입니다.

같은 라인의 비슷한 드레스를 박신혜가 상속자들 마지막회 10년 후 상상씬에서 입고 나오기도 했지요 ㅎㅎ 

저렇게 비싼 드레스를 입고 저런 포즈를 취할 수 있는건 천송이가 전지현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이 장면은 정말 사진으로 다시봐도 웃기네요 ㅋㅋㅋ

 

전지현의 연기력을 새삼 실감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이번주 방송하게 될 5회 6회에서는 또 얼마나 이쁜 코트와 얼마나 블링블링한 구두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