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tv를 보다 궁금한점

이민호 상속자들 의상 정보, 패딩 터틀넥니트 코트 수트 (15회,16회)

키스신과 오열씬으로 나를 멘붕상태로 만들어버린 상속자들 16회.. 거기다 일요일 재방송 후 나오지 않은 17회 예고는 나를 더 환장하게 만들어 주셨고^^^^^ 정신 못차리고 허허허 거리고 있다가 이제서야 생각난 의상 포스팅 ㅋㅋ 정말 상속자들 보고 있으면 배우들 입고 나오는 옷이 더 멋지고 이뻐서 어디껀지 너무 궁금해져요. 이번에는 15회 16회에서 탄이가 입은 옷만 집중 포스팅 입니다 ㅋㅋ 사실 집중 포스팅이라고 해도 내 눈에 이뻤던 옷만 올림 ㅋㅋㅋㅋ

 

 

 

매번 코트만 입고 나와서 촬영할때 추울까 걱정이였는데 드디어 패딩 입고 나와서 좋아했던 장면

 

 

 

 

울리치 woolrich 제품으로 제품명은 Black Camouflage Padded Coat 현재 구입 가능한 사이즈는 S와 XL만 보이고

 가격은 $1140 부터 $1238.36 까지 나와있습니다.

카모플라주 무늬가 이쁘게 잘 들어간듯 해요

퍼 트리밍도 완전 풍성 ㅋㅋㅋ 이민호가 입고 있을때도 넘쳐 흐를것 같은 퍼만 보이더군요 ㅋㅋ

 

 

 

 

고민하는 모습도 멋진 남자 김탄 ㅠㅠ 이때 입고 있던 니트 너무 이뻐서 사고싶다 사고싶다 했는데!!

왠걸?!! 정말 살수 있을것 같은 브랜드 제품 이더군요 ㅋㅋ

 

 

 

바로 에잇세컨즈 니트 !

근데??? 근데??? 흠.. 뭔가 이상한데??

분명 이민호가 입고 있었을때는 무지 따뜻해보이고 포근해보이고 이뻐보였는데.. 왜때문에... 모델이 입은 니트는.. 똑같은 옷인데. 사고싶지 않게 보이는거죠... 왜 때문이죠.. 이 니트도 이민호빨을 받았던건가요?? 이제 코트가 이민호빨 받는걸로도 모자라 니트도 ㅠㅠㅠ

 

암튼 제품명은 Multi Color Sweater 가격은 59900원 입니다

 

이민호와 모델이 입고 있는 느낌이 너무 달라서 당황스럽지만 ㅋㅋ 일단 한번 에잇세컨즈에 보러 가긴 해야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탄이가 15회에서 입은 또 다른 패딩 !

역시나 안쪽의 카모 무늬가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처음 입었던 것과 같은 브랜드인가 싶었는데 이건 흄 HUM의 범퍼 무브먼트 라인 제품이였어요

 

 

 

 

브랜드는 HUM (범퍼무브먼트 라인) 품번은 H134U160 충전재 폴리에스터 100% 트리밍:라쿤털100%

가격은 25만원에서 27만원선에서 구입 가능한것으로 나옵니다.

근데..역시나..이것도... 이민호가 입은게 더 이뻐보이네... 안쪽에 카모플라주 패턴이 좀 보이게 입어야 이쁠듯..

 

 

 

그리고!! 그리고!!! 15회 16회 통틀어!! 아니 상속자들 통틀어 가장 인상적이였던 이민호의 의상 ㅠㅠ

예고편에서 봤을때부터 아니 스포 사진으로 먼저 봤을때부터 하.. 뭐야 .. 저 옷은 뭔데 저렇게 이민호한테 딱이지??? ㅋㅋ 라는 생각을 햇을 정도로 잘 어울린 하늘색 니트와 코트 ㄷㄷㄷㄷ

 

 

 

모두 구찌 2013 F/W 신상 제품으로

니트 제품명은 GUCCI Blue cable knit turtleneck 품번327519Z67044300
가격은 870달러 이지만 우리나라 백화점에서 113만원에 판매되었습니다.

과거형으로 말하는 이유는? 이미 김탄효과로 전매장에서 품절 상태이기 때문이랍니다 ㄷㄷ 구하려면 한참 기다려야 할듯 해요

 

코트 제품명은 GUCCI Blue grey wool equestrian coat 품번은 326103Z51044014

가격은 2590달러 우리나라 백화점 가격은 349만원 이라고 하네요

 

근데 이것도.. 모델 착용샷을 봐서는.... 이민호 만큼의 맵시가 ㅋㅋㅋㅋㅋ 들지 않을듯 ㅋㅋㅋㅋ

 

 

 

완전 박력있게 아버지한테 핸드폰 뺏어 들고 더 박력있게 은상이 찾아가서 가방 뒤질때 탄이가 입고 있던 이 네이버 코트

이것도 진짜 이쁘다 생각했는데 질스튜어트뉴욕 제품

헌데.. 지금 1시간 가까이 온 인터넷을 뒤졌으나.. 정보가 나오지 않음... 질스튜어트 공식 판매처인 LG패션샵에도 없음은 물론이고

질스튜어트뉴욕 공식 사이트에도 보이지가 않음.. 아.. 현기증 날것 같다...

 

아으!! 동일 제품은 찾을수가 없고 ㅠㅠ 비슷한 느낌의 코트들 가격이 40-50만원 정도인걸로 봐서

이것도 그 정도 가격일듯 싶다  

 

 

 

하.. 구찌 하늘색 터틀넥 만큼 내 맘을 요동치게 만든 바이올렛 수트 !!!

이건 뭐 안에 입은 셔츠부터 위 아래로 빼입은 보라색 수트가 이것은 이민호를 위한 만든 옷이요!! 라고 내뿜는것 같은 느낌 ㅋㅋ

 

 

 

 

좋다.. 너의 그 기럭지.. 너의 그 옷빨..

 

이 수트는 국내 커스텀 메이드 브랜드인 로드앤테일러 제품으로 가격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상속자들 제작발표회때 입은 버건디 수트부터 포스터 촬영때 입은 블랙 수트

그리고 3회에서 탄이가 원이를 만나러 농장에 갔을때 입고 있던 수트도 모두 로드앤테일러 제작 수트더군요

 

개인적으로 보기엔 이쪽에서 만들어 주는 수트가 이민호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듯 해요  

 

 

 

 

마지막으로 백허그 하기 좋은 코트 ㅋㅋㅋㅋㅋ 입으면 백허그 해야할것만 같은 코트 ! ㅋㅋ

이 아이보리 코트는 에잇세컨즈 제품입니다. 참고로 저 안에 입고 있는 셔츠와 티셔츠도 모두 에잇세컨즈 제품이랍니다

 

 

 

역시.. 내눈엔... 이민호가 입은게 더 멋져 보이...ㅋㅋㅋㅋㅋ

제품명은 Basic Single Coat 가격은 249000원인데 현재 홈페이지에는 품절 상태로 나오네요

원래 품절이였는지 이민호 때문에 품절이 된건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ㅋㅋ

 

 

하 이렇게 상속자들 15회 16회에서 이뻤던 탄이의 옷들을 다시 살펴보니.. 나는 그저 17회가 보고싶을 뿐이고.. 이놈의 SBS는 아직까지도 예고편도 메이킹도 심지어 텍스트예고도 보여주고 있지 않을 뿐이고.. 난 시들어갈뿐이고... 제발 나에게 생명수를 내려주소서... 마감해야 하는 일이 하는게 산더미인데.. 일이 손에 안 잡혀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