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신길동 맛집 # 삼계탕 맛집 # 호수삼계탕

  신길동 맛집 # 삼계탕 맛집 # 호수삼계탕  ::: 가장 맛있는 삼계탕집! 복날에 찾아가세요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30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친구네 부부와 저녁을 먹으러 그들이 강추한 삼계탕 집에 갔습니다

 

 

복날에는 그 줄이 하루종일 끝이 없고

평일에도 사람들로 바글바글 한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원조 호수삼계탕  !

 

 

간판만 봐서는 뭐 있나? 싶은 곳이였는데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건물을 두동은 쓰는것 같고

본관과 별채 그리고 다른 쪽도 방이 막 나눠져 있고 ㄷㄷㄷㄷ

 

 

 

 

 

저기 뒤에 큰 솥 안에 닭들이 잔-뜩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본관에는 자리가 없어 별채에 앉았습니다

 

 

 

 

 

국내산 재료만 사용하는 업소라고 합니다

뒤편에 보니 티비에도 많이 출연한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실내에선 금연 !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들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메뉴는 삼계탕 딱 하나 !

12000원 입니다.

 

삼계탕에 대단히 자신이 있다는거겠죠 ㅋㅋ

 

 

 

 

 

 

 

 

 

기본찬은 뭐 스페셜 하게 나오진 않아요

 

그저 오이가 저렇게 길다랗게 나오는게 신기했구요

 

깍두기가 아! 주 ! 맛있었습니다!

 

한번 차려진 기본 반찬을 다 먹으면 리필은 셀프입니다 !

 

 

 

 

 

이모들과 엄마아빠가 밥먹는 동안..

혜한이는 저렇게 ㅋㅋㅋㅋㅋ

 

손가락 보이시나요 ㅋㅋㅋ

귀염귀염 ㅋㅋ

 

 

 

 

 

 

뙇!!!

삼계탕 등장!!

 

들깨 삼계탕이라 해야하나?

국물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ㅠㅠㅠㅠ

14가지 견과류를 갈아 만든 국물이라고 합니다..

 

하.. 지금도 생각남..

또 먹고 싶음....

 

국물이 무지 걸쭉한데.. 아..

이걸 뭐라 표현해야할지..

 

살면서 먹어본 삼계탕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

 

저희 부모님 서울에 올라오시면

같이 먹으러 오고 싶더라구요..

(엄마아빠 오면 진짜 먹으러 가야지.....)

 

 

 

 

신길동 맛집 # 삼계탕 맛집 # 호수삼계탕  ::: 가장 맛있는 삼계탕집! 복날에 찾아가세요 !

 

 

 

닭도 좋고

닭 안에 쫀득쫀득 찹쌀도 들어있고..

 

아..

그저..

감탄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사진보면서 아까의 맛을 떠올리며 계속 혼자 감탄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짜 맛있었다..

너 정말 맛있었던 삼계탕이였어!!!

닭 너의 죽음은 절대 헛되지 아니하였다....ㅠㅠㅠㅠ

 

 

 

 

 

 

게임 오버-

 

 

 

 

정말 맛있는 삼게탕집 입니다.

위에도 썼지만 제가 이제껏 먹어본 삼계탕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곧 초복 중복 말복 , 복날이 다가오는데

신길동 호수삼계탕 멀리서 찾아가셔도 후회 없으실거랍니다

 

 

 

 

 

호수삼계탕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5동 342-134

전화번호 : 02-833-8948

 

 

 


큰지도보기

원조호수삼계탕 / 닭,오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342-325번지
전화
02-846-4688
설명
-

 

 

 

위 주소가 다른건 하나는 본관 하는 별관 주소입니다.

그냥 바로 옆 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