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한우 등심 맛집 청담우선생

한우 등심 맛집 청담우선생

 

 

그저께 다녀온 압구정맛집 청담우선생

 

일행의 차를 타고 갔는데 지도 표기가 확실히 되어있지 않아서

근처에서 차를 타고 한참을 뺑뺑 돌았다.

도산사거리에서 현대자동차쪽 골목이 아닌 커핀그루나루 골목으로 들어가야 한다

 

 

 

 

반찬이 꽤나 괜찮았다

샐러드도 드레싱이 상큼하니 좋았고

단호박을 채썰어서 만든 호박전은 한장 더 달라고 하지 않은게 후회될 정도

그리고 한우 먹을때 꼭! 있어야 하는 명이나물도 나오기에

청담우선생이 한우 좀 팔줄 아는 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우 등심

마블링이 좋다

 

 

 

 

 

여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맛있게 구워 주셔서

편히 먹을 수 있었다

 

 

 

이제 TIME TO EAT ! ㅋㅋ

 

한우는 역시나 살짝 핏기가 남아 있을때 먹어야 가장 부드럽고 맛있다

 

 

 

 

상추겉절이와도 함께 먹고

명이나물과도 함께 먹고

양파절임과도 함께 먹고 ㅋㅋㅋ

 

오랜만에 먹은 한우라 그런지 더욱더 맛있었다

 

 

 

 

 

고기가 다 먹고 나서는 된장찌개와 식사

 

 

 

 

 

내가 좋아하는 걸쭉한 스타일의 된짱찌개는 아니였지만

두부 버섯 등등 푸짐히 들어가 있고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들어가는 입구가 마치 고깃집이라고는 잘 생각이 안되는 압구정 맛집 청담우선생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고 분위기가 괜찮아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 가기에도 좋아 보였다

청담 씨네씨티 CGV 와도 가까우니 영화보고 밥먹기에도 좋을듯

 

 

청담동이나 압구정에서 한우가 먹고싶다면

청담 우선생에 한번 가 보시길 추천한다

 

 

 

 

청담우선생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28-25

전화번호 : 02-516-5162

 

 


큰지도보기

청담우선생 / 갈비,고기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28-25번지
전화
02-446-8388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