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이태원 강추 맛집 # 완탕집

 이태원 맛집 # 완탕집 ::: 이태원 강추 맛집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9월 4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용산 cgv에서 시사회를 보기 전

찾아간 이태원 완탕집

 

나름 용산구에서만 논 날이에요 ㅋ

 

 

 

지하철을 타고 가시면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위사진의 오르막길이 보일때까지 계속 직진하시면 된답니다

무지 가까운 거리는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먼거리도 아니에요

슬슬 걷다보면 보임 ㅋㅋ

 

이태원역보다는 녹사평역이 더 가깝긴 합니다

 

 

그 오르막을 조금만 올라가면 위 사진에 표시해 둔 완탕집 메뉴판이 보여요 ㅎ

 

 

 

 

 

길가에 메뉴판이 나와있어서

골목 찾기가 쉬웠습니다

 

 

 

 

 

 

 

 

여기가 그 유명한 이태원 완탕집!

WONTON & NOODLE~

 

 

 

 

 

메뉴판이 서있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노란간판의  완탕집이 보입니다

 

 

 

 

 

완탕집은 1,2층으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큰 규모는 아니고 소박한 사이즈의 가게입니다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1층의 모습 이에요

 

 

 

 

 

메뉴가 여러가지 있지 않습니다

자신있는 메뉴만 파시는거겠죠 ㅎ

 

에그완탕면과 라이스완탕면 그리고 일품수제만두를 시켰습니다

 

 

완탕의 가격은 둘다 7500원

직접 빚은 일품수제만두는 사이즈별로 6000원과 9000원 이에요

 

 

 

 

 

 

안쪽의 계단을 지나면

1.5층에도 테이블이 하나 있고

2층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습니다

 

 

위 사진은 2층의 모습

 

 

 

 

 

2층 벽에도 메뉴판이 붙어 더라구요

왠지 몹시 중국스러운 느낌의 메뉴판입니다 ㅋㅋ

 

2층 메뉴판에는 완탕도 스몰과 라지로 사이즈 구분이 되어 있네요

 

 

 

 

 

기본 양념들

 

 

 

 

 

이 고추양념장(?) 같은건 사장님이 볶아 만드시는 특제양념소스 라고 해요

각자의 입맛에 맞게 완탕면 국물의 간을 맞출때는 이 소스를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많이 넣으면 무지 매우니 조금씩 넣어서 간을 맞추세요 ㅎ

 

 

 

 

 

 

 

수저통에 적혀있는 만두와 완탕을 더 맛있게 먹는 법

 

 

만두는 청경채에 싸서 고추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고

완탕은 위에 말한 특제 핫소스를 넣으면 매콤 얼큰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ㅋ

 

 

 

 

 

 

 

요리중인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가게에 들어갔을때부터 너무나 친절하신 모습에 감동이였어요

인상도 무지 좋으시구요

 

밥 먹기 전부터 사장님의 친절함에 반해서 여기 또 먹으러 와야겠다 생각할 정도였어요 ㅋㅋ

 

역시.. 음식점은.. 맛도 중요하지만.. 친절도 중요하다는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ㅎㅎ 만두그릇에 청경채를 올리시는 사장님~~~~~

 

 

 

 

 

일품 수제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

(참고로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빨리 나오는편은 아닌것 같아요 ㅋ)

 

 

개인적으로 만두를 무지 좋아하는지라 ㅋㅋ 기대가 컸는데 !

기대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도 만두 맛있다며 둘이서 계속 칭찬하며 먹었어요 ㅋㅋ

만두 칭찬은 또 처음해본듯 ㅋㅋㅋㅋ

 

 

 

 

 

 

수저통에 적혀있던것 처럼 만두를 청경채에 싸서~~~~

 

 

 

 

는 아니고 ㅋ

숟가락에 올려 함께 먹었습니다

 

 

청경채 옆에 놓인건 짜샤이 에요 ㅎ

간장에 찍지 않고 짜샤이와 만두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왼쪽이 짜샤이  오른쪽은 고추간장 !

 

짜샤이는 요즘 차이니즈 레스토랑에 가면 거의 다 나오는것 같은데

각 식당별로 짜샤이의 맛이 다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이태원 완탕집의 짜샤이는 제 입맛엔 굿이였습니다 ! ㅋ

가끔씩 맛없는곳도 있거든요 ㅠㅠ

 

 

 

 

 

 

어느순간.. 텅 비어버린..

만두 접시......

 

 

 

 

진짜 이때 무지무지 배고파서

완탕이 나올때까지 힘들었어요 ㅋㅋ

도대체 언제 완탕이 나오는거냐며 소리없는 아우성을!!!!!!!!!! ㅋㅋ

 

 

만두를 한접시 더 시켜먹을까 하다가 .. 괜히 만두 더 먹고 배불러서 완탕을 못먹을까봐 참았습니다 ㅋㅋ

 

 

 

 이태원 맛집 # 완탕집 ::: 이태원 강추 맛집 !

 

 

만두를 다 먹고.. 한 5분 정도 뒤에? 드디어 완탕면이 나왔습니다 !

 

에그완탕면과 라이스완탕면 !

 

 

 

 

 

에그완탕면은 계란면이고

 

 

 

 

 

 

라이스완탕면은 쌀국수가 들어갑니다

 

두 완탕면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왼쪽이 에그완탕면 오른쪽이 라이스완탕면인데

에그완탕면이 면의 굵기가 얇고 라이스완탕면은 넓은 면입니다 ㅎ

면의 종류 말고는 그 외 들어가는 재료는 둘다 똑같습니다

 

 

 

완탕면은 정말... 국물이 굿굿굿!!!!!!!!!

에그완탕면과 라이스완탕면, 두 완탕 모두 정말 깔끔하고 단백한 맛이였어요

국물의 맛이 조금 차이가 나는데.. 그 미묘한 차이가 뭔지는 제가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ㅠ

어느쪽이 더 맛있다는걸 절대.. 고르지 못하겠어요....

이 국물도 맛있고 저 국물도 맛있고...

 

 

국물을 한숟가락 먹자마자 든 생각은..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에 완전 최고겠다!!!! 싶은거였습니다 ㅋ

뭐든지 술 생각으로 이어지는 저...................................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완탕집에 가기전에 다른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화학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는 집이라 국물이 좀 밋밋햇다는 분이 계셔서

음식을 좀 짜게 먹는 저한테도 그렇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전혀 ~

더이상 간을 할것도 없이 딱 맞았습니다 ㅎ

 

 

 

 

 

 

완탕 안에 들어있는 부재료들도 다 좋았어요

 

 수제만두도 하나 들어있었고

 

 

 

 

 

새우완자 (이 안에 들어있는 새우가 진짜 제대로 토실토실 했습니다 ㅋㅋ)

 

 

 

 

 

제가 진짜 좋아하는 청경채도 들어있고

 

 

 

 

 

 

또 진짜 좋아하는ㅋㅋㅋ(다 좋아해!! 다 좋대!! ㅋㅋㅋ) 버섯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첨에는 버섯 많이 안 들어있는 줄 알고 아껴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면을 다 먹고 보니 바닥에 버섯이 잔뜩 있었더라구요 ㅎ

 

 

 

 

 

 

그리고 피쉬볼!

 

전 원래 피쉬볼을 정말 싫어해요 ㅠ (실은 제가 생선을 안먹거든요..)

근데 완탕 안에 들어가 있는 피쉬볼은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하나 먹고 깜짝 놀랬어요 ㅋㅋ

 

 

 

(정말 맛있는거 먹었을때만 블로그에 등장시키는  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런..부드럽고 야들야들한 피쉬볼은... 처..처음.. 입안에 넣어보았어......

 

그리고 얇게 썬 죽순도 들어가는데

그것도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ㅋㅋㅋ

 

 

 

 

 

 

 

배가 슬슬 불러올때쯤 ㅋㅋ

사장님의 특제소스를 넣은 국물의 맛도 궁금해서 앞접시에 따로 국물을 덜어서 양념을 넣어 먹어봤는데

이것도 완전 별미더라구요 !!!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제양념을 넣어 드시면 입에 딱 맞으실것 같아요

 

 

 

 

 

 

우리가 언제 배고프다고 아우성을 쳤던 적이 있던가...

정말 깨끗하게 비워버린 그릇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기분좋게 잘먹은 완탕면과 만두였어요 ㅎ

 

 

앞으로 이태원 갈때마다 들리고 싶어질것 같은 완탕집 입니다.

특히 날씨 쌀쌀해지면 여기서 완탕면 한그릇 먹으면 ...크... 장난 아닐것 같아요 ㅋㅋ

 

이태원 맛집으로 적극 추천입니다!!!!

 (사장님 진짜 눈물나게 너무 친절하심ㅜㅜㅜㅜ)

 

 

 

 완탕집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57-25

전화번호 : 070-7680-8088

 

 

영업시간 : am10 - pm10

BREAK TIME : pm 3 - pm 5

 

 


큰지도보기

완탕 / -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7-25번지
전화
070-7680-8088
설명
새우살이 가득 찬 정통 중국신 완탕 전문점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9월 4일에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