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강남 맛집 # 역삼 맛집 # 매드포갈릭

 

 강남 맛집 # 역삼 맛집 # 매드포갈릭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19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메드포갈릭은 맛도 있지만 ! 매달 할인쿠폰이 나오기 때문에 자주 찾아가게 됩니다

메뉴 하나를 공짜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발걸음이 가볍다는 ㅋㅋㅋ

 

 

 

 

 

매번 메드포갈릭 사당점만 가다가 이번 8월 쿠폰이 사당점은 적용되지 않아서ㅜㅜ 강남점으로 갔습니다

근데 이놈의 매장 도대체 어디 붙어 있는건지!!

잠시 헤맸었네요 ㅋㅋ

 

알고보니 바로 코앞에 있었는데 고걸 못보고 뒤돌아 갈뻔 했다는....

(참고로 국민은행 건물과 함께 있습니다 )


입구도 참 쪼만하게 되어있죠...

 

 

 

 

 

들어가면 매드포갈릭 ! 답게 마늘이 먼저 반겨주고 ㅋㅋ



 

 

 

 

 

자리를 안내해 줍니다

 

강남점 꽤 크더라구요

난 사당점의 3배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테이블엔 세트 메뉴가 나와있는 종이가 펼쳐져 있지만..

 

이런건 필요하지 않아..

난 쿠폰을 쓰러 왔다규......

 

 

 

 

 

 

 

메드포갈릭의 대형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매번 생각하는거지만 이 메뉴판 좀 바꾸면 좋겠어요.. 너무 크고 무겁고 불편함....ㅠㅠ

 

 

 

 

 

스타터 하나 시킵니다

 

갈릭 파네! 갈릭 빠네?

그냥 마늘빵 입니다 ㅋ

4000원

 

 

 

 

 

파스타를 시킬까 밥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파스타로 결정 !

 

매드포갈릭에서 가장 무난한 갈릭페노 파스타를 시킵니다

17800원

 

메뉴 옆의 고추의 갯수는 매운맛의 정도를 알려줍니다

갈릭페노 파스타는 매운맛 2등급 !

 

 

 

 

 

 

 

그리고 오늘의 히어로 ~~~

고르곤졸라 피자 ♡

19300원

 

원래 매드포갈릭에서 피자는 거의 갈릭 스노윙피자를 먹습니다.

메드포갈릭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에요.. 갈릭 스노윙~~~~

 

하지만 오늘은 널 선택할수가 없구나....

난 공짜가 좋아....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 봅니다

 

천장엔 와인잔이 쫘르르르~~

칸막이엔 빈 와인병이 가득합니다..

 

매드포갈릭에는 와인종류도 정말 많아요 !

 

 

 

 

 

 

사진에 찍히지 않으려는 몸짓..

 

 

 

 

 

 

 

집에 와인잔 없는데..

하나 가져가고 싶었....

 

 

 

 

 

 

먼저 콜라가 나옵니다

콜라 가격 4000원

 

전에 jk키친 포스팅에도 쓴적이 있지만

정말 이런곳에서 비싸게 탄산음료를 시키면 눈물납니다 ..

하지만 안 시킬 수 없어...ㅠㅠ

리필만 열심히 할뿐...

 

 

 

 

바로 나온 갈릭빠네!

다시 말하지만 마늘빵입니다 ㅋㅋㅋ

 

원래 뚜껑이 덮혀져 나오는데

서빙해주시는 분이 뚜껑을 빵안으로 쑥쑥 넣어주십니다

 

 

 

 

 

빵 속에 실한 마늘들이 보이시나요?

저걸 뭐라해야하지.. 마늘 조각? 마늘 부스레기? ㅋㅋ

아무튼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마늘빵 입니다

 

 

 

 

 

조각조각 내어 먹습니다

 

 

 

 

 

하악

오늘의 주인공

고르곤졸라피자

ㅠㅠ

 

지금 다시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아 배고파...

 

(이건 예약포스팅 입니다..

 현재 시각 새벽6시..  이 시각에 음식 포스팅을 하다니.. 스스로 고문중 ㅠㅠ

사실 지금 잠을 못자서 약간 몽롱..한 상태에요 ㅋㅋㅋ 

거기다 몇시간째 나는 꼼수다를 듣고 있는덕에

뭔가 지금 글 쓰는게 약간 제정신이 아닌듯한 기분입니다...................................)

 

 

 

 

 

넌 언제나 떼깔이 곱구나...

사랑한다.. 고르곤졸라............

 

 

 

 

 

 

고르곤졸라 피자에 빠질 수 없는 ! 꿀!!!

꿀에 뿌려져 있는 저 부스레기 같은것.. 뭔지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ㅋㅋ

 

 

 

 

 

 

 

 

 

피클은 뭐 스페셜 하지 않아요

그냥 일반 피클

 

난 피클보다 무가 더 좋은데.......

 

 

 

 

 

 

 

그리고 이날 평소보다 몹시 맵게 나와서

저를 땀흘리게 한 갈릭페노 파스타

 

바짝 구워진 마늘의 자태가 오늘 밤 꿈에 나올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아~ 윤기가 좌르르르르~~~

모니터 안에 손을 넣어 저 포크를 뺏어 먹고 싶다!!!!

 

 

 

 

사진도 다 찍었고 먹기 시작 !

 

 

 

 

 

 

먹기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은 남기면 벌받으니까요........^^*

 

 

 

 

 

 

매드포갈릭 강남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8-19

전화번호 : 02-562-6977

 

위치 : 강남역 8번 출구에서 한-참을 올라가다 보면 왼편에 국민은행이 보인답니다.

그 건물 끝에 매드포갈릭 입구가 있어요

 

 

 


큰지도보기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8-19번지
전화
02-562-6977
설명
마늘을 이용한 40여 가지의 이태리 음식과 100여 가지의 다양한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19일에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