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강남역 맛집 # 더 제이케이 키친 jk kitchen

 강남역 맛집 # 더 제이케이 키친 jk kitchen ::: 파스타 최강 달인 맛집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13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찾아도 찾아도 끊임 없는 강남의 맛집 !

 

오늘의 강남 맛집은 <더 제이케이 키친 JK Kitchen>

 

 

 

 

미즈컨테이너와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ㅋ

이때가 평일 3시가 조금 안된 시간이였는데

미즈컨테이너 앞에는 족히 30분은 넘게 기다려야 할듯한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그 옆을 유유히 지나 지하1층에 위치한 jk키친으로 들어갑니다



 

 

 

 

내부는 대충 이정도

오른편에는 칸막이가 된 좌석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JK키친은 SBS생활의 달인에서 파스타 최강 달인으로 등극한 오너 쉐프가 있는 곳이랍니다.

청담이 본점인데 강남에도 분점을 낸거라고 해요

 

청담동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



 

 

 

 

 

테이블엔 메뉴판에는 실리지 않은 여름 신메뉴들이 놓여져있습니다.

검색해보니 빠네 파스타도 맛있다고 해요

 

 

 

 

사실 런치시간을 모르고 간터라 이미 시간이 지났을 줄 알았는데

런치는 3시까지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간 시간은 2시 50분쯤 ..

 

시간이 왠지 미안해서 런치 시켜도 되냐 했다니 당연히 된다며 ㅋㅋㅋ

 

JK 스페셜 파스타세트와(9900원) JK스페셜 런치세트를(13500원) 시켰습니다.

그냥 쉽게 파스타와 피자 하나씩 ㅋㅋ

 

파스타는 봉골레 피자는 고르곤졸라로 시켰어요 !

 

(이 외에도 피자와 파스타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ㅎ)

 

 

 

 

 

더 제이케이 키친 !

키친을 쓸때.. 자꾸만 치킨을 쓰고 있다는;;;ㅋㅋㅋㅋ

 

 

 

 

 

 

콜라 한잔 시켰습니다

3500원

 

이런곳에서 콜라 한캔을 저렇게 3500원에 시키는거 너무 아까워요 ㅠㅠ

하지만 안시키면 괜히 허전하고..

 

 

 

 

 

 

세트로 2개를 시켜서

샐러드와 식전빵도 각각 2개씩 세팅되어 나왔습니다

 

 

 

 

식전빵은 따뜻하고 적당히 간도 되어 있었고

바나나와 딸기가 들어있던 샐러드도 딱 맛있었어요 ㅋㅋ

 

식욕을 돋구는 그 효과가 너무 좋아서

메인 메뉴가 나오기까지 배고파 안달날뻔 했습니다 ㅋㅋ

 

 

 강남역 맛집 # 더 제이케이 키친 jk kitchen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

 

 

 

 

 

봉골레 파스타~

사실 저는 해물을 별로 좋아하지가 않아서

봉골레 스파게티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답니다

이 파스타가 저의 첫 봉골레 파스타였어요 ㅋㅋ

 

먹을땐 좀 느끼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집에오니까 왠일.. 계속 이 맛이 생각나는거 있죠 ㅋㅋㅋㅋ

 

역시 파스타의 달인이 만든 파스타라 그런가.. ㅋㅋㅋㅋ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는 오징어먹물이 들어가서 까만색~

 

고르곤졸라는 어디든지 그 맛이 많이 차이가 거의 나지 않는 피자라서

어디서든지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제이케이키친의 고르곤졸라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피자와 파스타를 하나씩 시켜서

이거 왠지 남길것 같다 했는데..

 

전혀 남기지 않았,....,.ㅋㅋ


영화를 예매해 놓은 상태라서 시간이 여유롭지 않았는데

시간에 쫓기지도 않은채.. 다 먹었....... ㅋㅋㅋㅋ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 중에 고를 수 있더라구요

 

둘다 커피로 시켰는데

커피가 상당히 맛있었어요 ㅋㅋ

전 원래 뜨거운 커피 싫어하는데 무지 맛있게 마셨네요

 

영화관에 가야해서 커피를 다 못마시고 나온게 한이 됩니다 ㅠㅠ

 

 

 

####

 

 

파스타 최강 달인의 파스타맛이 궁금하다거나

미즈컨테이너의 줄이 너~무 길다 싶으면

제이케이키친을 찾아가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꺼랍니다 ㅋ

 

 

 

 

 

 

더 제이케이 키친

THE JK Kitchen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6-29

전화번호 : 02-599-1256

영업시간 : 11:30 - 23:00

 

 


큰지도보기

더JK키친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6-29번지 타임빌딩 지하 1층
전화
02-599-1256
설명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약 1년 반 동안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13일에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