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캄플라데 코치 최순실 저주 인터뷰 내용 정리

캄플라데 코치 최순실 저주 인터뷰 내용 정리

최순실 정유라 두 모녀와 관련된 사람들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캄플리데 라는 독일인의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는 정유라의 승마 코치이자 비덱스포츠의 대표로 알려져 있던 사람이였습니다.

(▲정유라와 캄플라데 코치)

비덱의 주식 100%를 가지고 있는 단 한명의 주주이지요. 

특히 그가 비덱 대표가 된 뒤에 회사로 들어오고 나간 돈은 모두 캄플라데 이름으로 결제가 이뤄졌기 때문에

최순실 자금세탁의 비밀을 풀 열쇠일거라고 추측되었었습니다.

정유라가 덴마크에서 체포되었을때 삼성에서 준 돈은 엄마와 캄플라데만 알고 있다고 말하여 

다시금 관심을 받게 된 인물인데요 

그런 그가 이번에 한국 언론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흥미로운건 그가 인터뷰 내내 최순실을 향한 분노를 여과없이 드러냈으며 

자신은 최순실을 저주하고 천천히 죽이겠다는 말까지 했다는 점 인데요.

아래는 인터뷰 내용 중 캄플라데가 한 말을 정리한 것입니다. 

캄플라데 최순실 저주 인터뷰 내용 정리

캄플라데 曰

언론에서 연락이 올 때마다 ‘죄송하다. 내가 답할 적절한 시점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모든 게 혼란스러웠기때문이다. 

이제는 이 상황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라도 답변을 좀 드려야 할 시점이라 생각하여 인터뷰에 응하게 되었다. 

지난해 10월 최순실 모녀에게 비덱 주식을 샀을때 삼성의 후원이 계속될거라 믿었다. 

하지만 그때는 이미 스캔들이 시작될때였고 삼성이 후원금을 끊을걸 알면서도 최순실은 나에게 주식을 사라고 해서 나는 파산 위기에 놓였다 

나는 쓰레기를 받은것이며 스폰서는 돈을 안줬고, 아무도 나에게 상황을 설명해주지 않아 전혀 몰랐다.그래서 내가 최순실을 싫어하는거다.

진짜 큰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나는 정말 최순실에게 화가 나 있다. 최순실과 5분만 만나게 해달라.

내 부인은 나를 증오한다.뉴스를 보거나 신문을 읽으며 한국과 비덱 스포츠가 썩었다고 말한다.

캄플라데 최순실 저주 인터뷰 내용 정리

캄플라데 曰

삼성과 직접 연락한적은 없다. 한번 두번 한두명이 온적은 이지만 그들과 컨택한적은 없다. 

최순실은 삼성이 계속 나에게 돈을 줄것처럼 거짓말하며 주식을 판거다.

비덱이 이용했던 한국 변호사와 은행도 모두 독일 사람과 독일 은행으로 바꿔버렸다.

삼성과는 승마선수 6명을 지원하기로 했지만 정작 지원은 정유라 한명에게만 이루어졌다.

내가 다른 승마자들도 지원하려고 했으나 그때마다 나의 빅보스였던 최순실이 막았다.

다른 선수에 대한 지원 얘기를 꺼낼때마다 나중에 오라는 멍청한 대답만 했다. 무언가 준비하면 최순실은 다 취소해버렸다

캄플라데 최순실 저주 인터뷰 내용 정리

캄플라데 曰

정유라가 덴마크로 간것은 이해할 수 없다. 그녀가 돌아왔다면 훈련을 시작할 수 있었다. 언젠가 정유라가 덴마크에 가고싶다고 말한적이 있었다.

지난해 가을 정유라 요청으로 덴마크에서 6일간 훈련한 뒤로는 훈련이 끊겼다. 해당 6일간의 트레이너비를 받고 그 뒤로는 한푼도 받지 못했다.

그렇게 학생을 잃었고 일을 잃었다. 푸랑크푸르트에 살면서 매달 1천500유로를 받았었다.

정유라는 갱스터처럼 감옥에 있다. 그게 공평한가? 유일한 문제는 엄마다. 정유라는 아무것도 안했다고 본다.

정유라의 말은 헬그스트란이 다 샀을꺼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가 다른데 또 팔았을 가능성이 있기에 지금은 다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말 구입하는데에는 전혀 개입하지 않았다. 내 일은 말을 사는게 아니라 훈련을 시키는것이였다. 말은 모두 삼성이 직접 샀다.

나는 최순실을 죽일꺼다. 천천히.

캄플라데 인터뷰 내용만 보면 본인은 아무것도 모른채 최순실에게 속아서 당했다

. 그래서 그녀를 저주한다. 이정도로 요약될것 같은데요 

하지만 캄플라데 인터뷰 내용이 모두 진실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실질적으로는 그가 최순실의 독일에서의 자금세탁에 많은 도움을 줬을지도 모르는 일이지요.

솔직히 지금 정유라 최순실 그 측근들의 입에서 나오는 말을 100% 믿을 수 있을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아마 모두들 자신들에게는 조금이라도 유리한쪽으로만 이야기를 하거나 혹은 최순실에게 유리하게끔 이야기할테니까요.

관련 측근들에게도 지속적인 조사를 하여 확실히 사실을 밝혀야 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