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무서운이유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숨진채 발견.. 설마 5촌 살인사건 연관? 무서운이유..

아.. 뭐죠.. 

어떤 이의 사망소식의 담긴 기사를 보자마자 

보는 순간 소름이 쫙 돋았습니다.

얼마전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박근혜 5촌 살인사건 이야기가 바로 떠오르셨을것 같은데요..

바로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인 박지만 EG회장의 수행비서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아..

서울 수서 경찰서에 따르면 박지만 회장의 수행비서 주모씨 (45살)은 

12월 30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채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수행비서 주씨의 부인과 아들이 대전 친정집에 갔다가 돌아와서는 쓰러져 있는 그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사망 추정 시간은 29일에서 30일 사이로 보이며

주씨의 아내는 29일 낮까지는 남편과 연락이 되었는데 30일 오전부터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경찰은 박지만 수행비서 주씨의 사인에 대해서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숨진채 발견.. 설마 5촌 살인사건 연관? 무서운 이유..

CCTV와 휴대폰 등을 확인했지만 특이한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자살로 보이지도 않는 이유가 직접 목을 매었다는등의 자살 정황이 없다고 합니다. 

이거 또.. 의문사 아닌가.. 무섭네요..

유서도 없었고 외부에서 침입한 흔적도 없었다고 하네요..

유가족은 현재 경찰에 정확한 사인을 밝혀달라 요청한 상태로 

2일 부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만약 박근혜 5촌 살인사건 처럼.. 피 속에서 다량의 주사성분이 나오는건 아닐지.. 

그렇다면 정말 소름일것 같네요..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숨진채 발견.. 설마 5촌 살인사건 연관? 무서운 이유 

참고로 주씨는 EG에서 18년 근무했고 그 중 최근 10년간은

 박지만 회장의 비서실에서 과장으로 근무하며 수행비서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박지만 수행비서의 사망 소식이 들리자 마자 인터넷에서는 여러 의혹들의 돌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것이 알고싶다에 5촌 살인사건 관련하여 제보한 사람이 이번에 사망한 주씨라는 말도 있고 

범죄를 덮기 위해 또 다른 범죄를 저질러 수행비서를 죽인게 아니냐는 의혹의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워낙에 이 박씨 집안 주변에 의문사가 많았어야 말이죠..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숨진채 발견.. 설마 5촌 살인사건 연관?

한편 이번 박지만 수행비서 변사체 발견 소식이 들린후 

주진우 기자는 자신과 김어준은 절대 자살하지 않을꺼라는 글을 다시 한번 올렸습니다..

그간 박근혜 대통령 5촌 조카 살인사건 관련한 내용을 취재하며 신변의 위협을 받아온 주진우 기자이기에

이번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소식이 뭔가 남일같지 않을것 같습니다..

또한 당시 5촌간 살인사건으로 인해 목숨의 위험을 받았던 신동욱 공화당 총재 역시 

이번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소식에 sns에 글을 남겼는데요 

본인과 인연이 있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미스터리한 주검으로 발견되었다며 

죄 없는 사람들 그만 희생시키고 본인의 목숨을 가져가라는 말을 남기며 

진실이 거짓이 되는 세상만은 기필코 막겠다고 하였습니다

요즘에는 자살처럼 보여도.. 그게 진짜 자살인지 타살인지 알 수 없는 무서운 일들이 많으니..

아니면 혹시나.. 요즘 여러 폭로를 하고 있는 고발자들에 대한 경고성 메세지가 아닌지..

참 이런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는 저도 지금 웃기긴 한데 계속 벌어진 일들이 장난이 아니였기에 

이런 생각이 안들수가 없네요..

이번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 원인이 어떻게 결론나올지.. 왜 자꾸 소름이 돋는건지..

아 정말.. 그 집안 이상한 집안이라는 생각만이..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온 박근혜 5촌 살인사건 이야기 정리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tventertoday.tistory.com/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