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덴마크 정유라 체포 아들까지!

정유라 체포 송환 예정 덴마크 경찰 불법체류 중인 아들도 함께 잡다! 

새해 첫 월요일 시작부터 아주 좋은 소식이네요.

최순실 딸 정유라 체포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정유라 체포 송환 예정 덴마크 불법체류 혐의, 아들과 함께 잡히다! 

국정농단으로 대한민국이 난리가 나고 지 엄마 최순실이 잡혀서 구속수사를 받고 있는 와중에도 

유럽에서 명품 쇼핑을 하던 정유라 

덴마크 북부 올보로그에서 불법체류 혐의로 현지 경찰에 체포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새벽 약 2시쯤 덴마크 측이 한국 통보했다고 합니다 

이화여대 부정 입학으로 인해 이대의 입시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지난 12월 20일 법원으로 부터 체포 영장이 발부된 정유라 

그 후 특검팀은 12월 27일 정유라에 대해 인터폴 적색 수배를 요청한 상태였는데요 

적색 수배 된 사람은 해당국에서 신병이 확보 되면 수배를 요청한 국가로 범죄자를 강제 압송 시키게 됩니다.

고로 체포 된 정유라는 곧 한국으로 압송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유라 체포 송환 예정 덴마크 경찰 아들도 잡았다!

특검팀의 요청으로 여권이 말소 된 것으로 알려진 정유라 

그렇기에 해외에서 다른 나라를 전전하는것 자체가 모두 불법 체류 일수밖에 없는 상황이였는데요 

얼마 버티지 못하고 체포 되었네요

독일에서 어떻게 덴마크 까지 갔는지는 모르겠지만

(말 타고 갔나? ㅋㅋㅋ)

결국 정유라 체포 소식이 들리고 말았습니다

아 정말 아침에 눈이 번쩍! 뜨이는 소식입니다  

                                 (▲최순실과 정유라 아들 )

정유라 체포 송환 예정 덴마크 불법체류 혐의, 아들과 함께 잡히다! 

참고로 정유라 체포 현장에는 정유라를 포함한 총 4명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덴마크 경찰은 현지 제보를 바탕으로 올보르그시의 주택에서 체포하였고 

당시 2015년생 어린 아이도 함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아이는 정유라가 출산한 아들, 즉 최순실의 손자 인것으로 보이네요 

정유라 체포 송환 예정 덴마크 불법체류 혐의, 아들과 함께 잡히다! 

현재 박영수 특검팀은 덴마크에서 정유라 체포 된것이 맞으며

 국내 송환을 위해 관계 기관과 협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유라가 국내로 압송되면 집중 수사가 진행될것 같은데요 

국정농단과 관련하여 그렇게 입을 열지 않던 최순실도 

국정조사 위원들이 정유라에 대한 질문을 하니 눈물을 뚝뚝 흘렸다고 하죠 

장시호도 아들에 관한 이야기를 하니 눈물을 흘리며 대부분의 혐의를 시인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정유라 수사 압박이 있어야지만 최순실 입이 열린다는 말이 있었는데 

정유라 체포 된 마당에 아니 자기 손자까지 같이 경찰에 잡혔으니

최순실도 이제 자기 딸과 손자를 생각한다면 혐의를 솔직히 시인하길 바랍니다 

아래는 덴마크 현지 법원 심리에 들어가기전 기자들과 가진

정유라 육성 인터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