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근혜 미용사 세월호 올림머리 손질 90분.. 대통령 제정신인가..

朴 대통령 미용사 세월호 7시간 속 올림머리 손질 90분.. 박근혜 제정신인가..

조금 조금씩 세월호 7시간 동안 박근혜 대통령이 무엇을 했는지 조각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일단 약 2시간 동안은 다른령것도 아닌.. 머리 손질!!! 그놈의 올림 머리 손질을 한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와.. 진짜.. 내가 진짜 안그래도 그때 머리 세팅하고 나온것 보면서 

저 급박한 상황에서 머리는 하고 나왔네? 라고 친구들에게 말한적이 있는데

미용사 에게 머리 하는데 90분이 걸렸다고 하네요..

2015년 4월 16일 서울 청담동 t미용실, 토니앤가이 미용실 정 모 미용사 원장은 

낮 12시쯤 청와대로부터 박근혜 대통령의 머리 손질을 위해 

급히 들어오라는 연락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청와대의 호출에 오후 예약을 모두 취소하고 청와대로 들어갔으며

 박근혜 대통령 머리를 손질하는데 평소처럼 90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때가 약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였다고 하네요..

그 시각 오후 1시는 해경이 세월호에 갇힌 315명을 구조하기 위해서 수중수색 작업에 착수한 시각이며 

박근혜 대통령은 결국 머리 손질을 다 끝낸 오후 3시가 되어서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준비를 지시하고 

5시가 넘어서 중대본에 등장했습니다

朴 대통령 세월호 7시간 속 올림머리 손질 90분.. 박근혜 제정신인가..

올림머리 손질을 하는데 보통 머리핀이 수십개 이상 필요하고 연출을 위해 부분가발이 필요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헌데 미용사 없이 절대 혼자서는 연출하기 힘든 스타일임에도 

박근혜 대통령은 자신이 혼자 스스로 머리를 손질한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ㅋㅋㅋ

그걸 누가 믿을꺼라고 생각한건지.. 왜 그런 소리를 한건지.. 참나...

그놈의 머리 망가질까봐 이동중인 자동차 안에서도 머리를 기대고 잠을 안잔다고 합니다.

스타일 망가질까봐... 하긴 그렇게 외적인 모습에 신경쓰시는 분이시니 주사 팍팍 맞고 그러셨겠죠 

아니 지금 아이들은 물속에 빠져서 죽어가고 있는데 대통령 이라는 사람은 머리를 하는데 90분을 써요??

평소에 머리 하고 나오는거, 그거야 당연하죠, 그거야 당연히 머리 하고 나오는거에요 

근데 그날, 그날!! 그날에 그렇게 90분이나 올림머리 손질 하는데 써야했어야 하나요????

진짜 미쳐버릴것 같네요 

朴 대통령 미용사 세월호 7시간 속 올림머리 손질 90분.. 박근혜 제정신인가..

이 토니앤가이 청담 본점 정모 원장은 대통령 해외순방까지도 동행하며 머리 손질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정 모 원장은 여자 이며 최순실의 단골 미용사로 불리는 인물로 

최순실의 소개로 박근혜 대통령과 인연을 맺어 지난 10여년간 미용을 전담해왔다고 합니다.

머리 하는 사람까지 혼자 못 정하고 최순실 오더 받았네..

헌데 청와대 이영석 경호실 차장은 참사 당일 외부에서 

대통령 관저로 들어간 인원은 없는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말한 사실이 있는데요

아니.. 이 미용실 미용사 원장은 외부 인원 아니였습니까?

진짜 모든게 다 거짓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