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최순실 연예인 가수 누구인지 안민석 의원 공개하나

최순실 연예인 가수 누구인지 안민석 의원 공개하나

최순실 게이트로 인한 파문이 끝이 보이지 않네요. 이번에는 연예계 연예인 인데요.

10일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

최순실 라인에 연루된 연예인 명단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파장이 일듯 합니다.

안민석 의원이 지난주 3일 장시호, 최순실 두 사람이 연예계 사업에 뛰어들어

 연예계를 장악하려고 했던 정황이 곳곳에서 발견 되었다면서

그들과 연계된 특정 연예인 들에게 특혜를 줬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하지만 연예계에 최순실 라인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누군지 특정지어 말하지 않았는데요 

몇몇 연예인 분들이 난리를 쳤다며 특히 어떤 분이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그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까지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와 함께 그걸 밝히고 사진을 공개하면 그 가수는 생명과 인생이 끝난다 라고까지 말하면서도

 연예인 역시 공인이기에 거짓말을 하면 안된다며 

해당 연예인이 계속 거짓말을 한다면 본인이 다음주에 공개하겠다고 하여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최순실 연예인이 누굴까 했는데 가수 라고 말한걸 보니 연예인 중에서도 가수 인듯 하네요.

이번 최순실 연예인 의혹 관련하여 가장 큰 눈초리를 받고 있는곳이 바로 앙현석 대표의 YG엔터테인먼트 인데요.

오늘 또다시 양현석 대표는 차은택 감독과 YG와의 관련 루머를 해명하였습니다.

차은택 감독은 본지도 10년이 넘었고 그동안 연락도 하지않았다며 연관성은 0% 라고 강조한것인데요 

거기다 소속 가수 싸이와 최순실 조카 장시호 와의 연관설에도 일절 부인을 하며 세상이 왜 이런 말들을 믿고 싶어 하는건지 

이해가 안간다며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는 현 정부에서 큰 혜택을 받은 소속사 이기에 

그런 의혹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쳐한건 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

거짓말을 하는건지, 아니면 정말 억울한 상황인건지는 조사가 더 진행되어 봐야 알 수 있겠지요.

워낙에 그쪽 소속 가수들이 법적인 처벌을 받아야 하는것에서 자유로웠던적이 한두번이 아닌지라.. 

최순실 연예인 가수 누구인지 안민석 의원 공개하나

한편 안민석 의원은 누구나 이름만 대면 알만한 해당 연예인 가수가 최순실의 힘 덕분에 
국제행사에서 쌩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되어 노래를 불렀다는 말도 하였는데요 

최근에 있었던 국제행사에 대한민국 가수들이 초대된건 소치올림픽 폐막식 행사가 있었죠..
당시 성악가 조수미, 가수 이승철, 나윤선, 피아니스트 양방언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미 이승철씨는 지난 주 이러한 발언에 대해 강경하게 부인을 하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민석 의원이 자꾸 그렇게 거짓말을 하는 연예인이 있다고 하니.. 흠.. 알수 없네요.. 누구일지...


또한 안민석 의원은 급거 귀국한 최순실 관련하여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순실이 독일에서 종신형을 피하기 위해 귀국했다는 의혹을 제기한것인데요.

 수사를 피해서 독일 공항도 아니고 영국공항을 택해 줄행량을 친거라며 

수사가 조여오니 독일에서 자금세탁법으로 걸리면 빼도 박도 하지 못하고

 평생 독일 감옥에서 살아야 했을지도 모른다는 불안함에 귀국했을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독일 검찰은 왜 한국 검찰에서 협조 요청이 없는지, 

협조요청이 오면 적극적으로 협력을 해줄텐데 의아하다는 말을 했다는 것도 함께 전하였습니다.

역시.. 독일쪽에 아무런 요청을 하지 않았네요.. 아마 다른 사람이였다면.. 

사건이 일어나자마자 독일에 협조요청을 해서 바로 잡아달라고 했을것 같은데 말입니다..

최순실 연예인 가수 누구인지 안민석 의원 공개하나

정말 국정부터 연예계까지 어디 하나 손대지 않은 부분이 없는 최순실 관련 인물들 

이번 최순실 연예인 누구인지 밝혀지면 또 엄청난 파장이 일어날것 같은데 

과연 안민석 의원이 다음주 그 인물을 공개할것인지.. 괜히 무섭기도 하네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엮여있는 기분.. 

그래도 오늘의 최고 충격은 차은택 대머리 였다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