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마동석 에뛰드하우스 모델 발탁, 마블리 컨셉의 CF 광고 촬영 현장!

마동석 에뛰드하우스 모델 발탁, 마블리 컨셉의 CF 광고 촬영 현장!


어제 배우 마동석 씨가 에뛰드하우스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웬일이냐며 ㅋㅋ 정말 대박 캐스팅이다!! 라고 기대했는데

어제 바로 강남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CF 촬영을 했더라구요 


기존의 에뛰드 모델이였던 FX 크리스탈과 함께 촬영했다고 해요 





에뛰드 하우스 특유의 핑크핑크 앞치마를 두르고 ㅋㅋ 

깜찍한 표정 연기를 하고 있는 마블리 마동석


오히려 이런 의외의 캐스팅이 정말 대박을 치지 않을까 싶어요 

누가 캐스팅 되도 관심없었던 에뛰드하우스 모델에 마동석이 됐다는 얘기를 듣자마자 

그가 어떤 제품을 광고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니까요 ㅎㅎ 



하지만 역시나 무표정일때는 무서움 ㄷㄷ 

좀비 하나 잡으러 갈 기세 



같이 사진 찍으신 분 부럽네여..

팔뚝 차이가 후덜덜..


이때까지 에뛰드하우스 광고 모델 중 남성이였던적은 

샤이니와 장근석 정도가 있었는데요 

그들과 비교해도 마동석의 모델 발탁은 정말 파격 그 자체이지요 ㅎㅎ




콘티 확인하는듯?



뒷모습도 위풍당당!! ㅋㅋ

이것이 진정 에뛰드하우스 광고 모델의 뒷태란 말인가!! ㅋㅋ



이날 강남역 에뛰드하우스 매장 앞은

이렇게 마동석 & 크리스탈 CF 촬영 현장을 보기 위해서 

쉑쉑버거보다 더 많은 인파가 몰렸다고 해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매장이라

밖에서도 촬영 현장이 다 보였겠더라구요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기대가 되었던 마동석 에뛰드하우스 CF인데 

이렇게 촬영현장 사진을 보니 어서 빨리 온에어 되어서 봤으면 합니다

도대체 어떤 컨셉으로 어떤 대사를 치며 CF을 찍었을지 ㅋㅋ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