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김연경 욕 영상 움짤 ㅋㅋ 아 씨발 아 ㅋㅋ

김연경 욕 영상 움짤 ㅋㅋ 아 씨발 아 ㅋㅋ 


조금전에 끝난 여자배구 한국 : 일본 경기 보셨나요?ㅋㅋ

3:1로 승리하며 경기가 끝났어요 

1세트를 져서 혹시나 하고 살짝 걱정하긴 했으나 

2,3,4세트 줄줄이 무난하게 이겨줬네요! 

우리 선수들 모두 다 잘해줬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세계랭킹 1위 김연경 선수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리고 이 장면 ㅋㅋㅋㅋㅋ 아 씨발 아!! ㅋㅋㅋㅋㅋ

보신 분들이라면 그녀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도 무슨 단어를 내뱉는지 ㅋㅋ 바로 아셨을꺼에요 

정말 너무나 정면으로 잡혀버리는 김연경 선수의 입모양 ㅋㅋ

벌써부터 김연경 식빵 이라며 ㅋㅋㅋ 이야기가 돌고 있네요 ㅋㅋ




하지만 스포츠선수들이 경기가 잘 안풀릴때 저렇게 내뱉는 욕은 왠지 뭔가 .. 멋있어 보이고..

섹시해보이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 선수한테 완전 걸크러쉬 당했다는 ㅋㅋㅋ 

이제 김연경 욕 이게 연관검색어에 붙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이제 다음 경기는 러시아와 붙는걸로 알고 있는데 

러시아 뿐만 아니라 그 다음 아르헨티아 등등 

남은 경기 쭉쭉 다 승승장구해서 금메달 따게 되면 좋겠습니다.



이쯤이면 아마 김연경 선수도 본인이 경기중에 한 욕이 

전파를 타고 전세계에 생중계 된걸 알게 되었겠죠?ㅋㅋ

내일쯤 되면 민망해하는 인터뷰가 뜨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


경기 중에 계속 욕해도 상관없으니까 무조건 화이팅 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