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화영 계약한 이종석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 어떤곳?

티아라 탈퇴 화영 계약한 이종석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은 어떤곳?

 

2010년 일명 티아라 왕따 사건으로 그룹을 탈퇴했던 화영이 이종석과 한 가족이 되었다고 합니다. 왠 가족이냐 하고 깜짝 놀라실 이종석씨 팬들이 있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바로 이종석이 소속되어있는 웰메이드 스타엠과 계약을 하였다는 말이거든요. 탈퇴 후 약 3년간 별다른 활동을 보이지 않았던 화영이였으나 여러 회사와 계약을 위한 이야기를 나눈다는 기사는 종종 나곤 했는데요 연기자 전문 회사인 웰메이드스타엠에 들어가게 될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웰메이드스타엠은 일단 배우 이종석이 속해 있는 회사로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이전에는 하지원의 소속사로 더욱더 알려졌던 곳 입니다. 하지원이 속해 있던 당시에 신인이였던 이종석을 여러모로 지원해주기도 하였는데 현재는 이종석 외에 오연서, 송새벽,이준혁,전지희 등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꽤 탄탄한 소속사 입니다.

 

 아무래도 화영 같은 경우 다시 또 다른 멤버를 구성하여 그룹으로 활동을 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었을테고 그렇다고 티아라 활동 당시 랩퍼로 활동했던 그녀가 솔로로 가수 생활을 다시 하기에는 이런저런 걱정과 우려가 많았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런 점을 생각해보면 연기자로의 전향은 오히려 가장 최선의 방법이지 않은가 싶네요. 일단 외모적인 부분에서 봐서도 일반적인 연기자들과 비교해서도 부족함이 없는 화영인지라 연기력 뒷받침만 된다면 좋은 소속사까지 얻은 그녀가 연기자로서의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최근 트위터에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땄다고 쓰기도 했던 화영, 소속사 계약 발표가 있기 며칠전인 13일에는 "새로운 2014년. 나를 비롯한 철없고 예쁘고 멋진 백수, 백조들이여..각자도생 합시다..화이팅!!!! 난 어떻게될까? 디제잉 놀이중!", "2014년 사자성어 각자도생" 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이때까지만 해도 웰메이드스타엠과의 계약이 성사된듯한 분위기가 풍기지 않았는데 이렇게 깜짝 발표를 위해서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ㅎㅎ

 

 

 

 

하지만 어쩌면 그녀는 우리에게 살짝의 힌트를 줬을지도 모를만한 상황이 한번 있긴 했는데요 탈퇴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들어낸게 지난 10월 있었던 이종석 주연의 노브레싱 영화 VIP시사회 현장이였답니다. 어쩌면 그때부터 웰메이드스타엠과의 이야기가 오고갔는지도 모르겠네요^^

 

 

 

 계약 사실이 공식적으로 언론에 발표가 되자 조금 전 그녀는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에 들어가게 된 사실과 응원해 준 지인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건내기도 하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며 큰 시련을 한번 겪고 다시 일어서기 힘들었을텐데 새 소속사를 찾을때까지의 여러 고민의 시간속 곁에서 응원해줬을 지인들이 큰 힘이 되었을거라 생각됩니다.

 

 

한편 웰메이드스타엠 간판 스타인 이종석은 내년 1월 개봉 예정인 피끓는 청춘 개봉을 앞두고 있답니다. 박보영 이종석 주연의 청춘 로맨스물로 이세영 김영광 등의 배우도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포스터를 보니 상당히 유쾌한 영화일듯 싶습니다. 이종석 박보영의 케미를 기대해봐도 될듯 싶네요. 참고로 웰메이드스타엠은 영화 제작도 많이 하는 편이라 스크린 속에서 이종석과 화영을 함께 보게 되는 작품도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싶은 예상이 됩니다. 이러나 저러나 앞으로는 울고 힘든 일 없이 탄탄대로의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는 화영의 모습을 볼 수 있길 그녀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