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조석 동명이인 한국수력원자력 사장 무슨일? 두 명의 조석 실제 사진 보기

조석 동명이인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은 누구? 두 명의 조석 실제 사진 보기

 

오늘자 네이버 웹툰 조석 마음의소리 보셨나요? ㅋㅋ 볼때마다 조석의 기깔나는 아이디어에 감탄하게 되는 웹툰인데 오늘은 정말 현실웃음이 제대로 터졌답니다. 포인트는 두가지! 하나는 조석 동명이인 한국수력원자력 사장, 그리고 노블레스 였습니다. 만화가 라는 제목으로 시작된 오늘의 웹툰은 처음 가족 중 엄마에게만 만화가라는 사실을 숨겼던 이야기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집에서 컴퓨터만 하고 있는 백수 아들로 구박을 받자 결국 조석은 한국수력원자력에 취직했다고 엄마에게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사건.. 발 생!

 

가족이 다 같이 뉴스를 보고 있던 중 나오던 한국수력원자력 이야기,, 그리고 한수원 새 사장에 조석이 임명되었다는 사실!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실 만으로도 정말 웃겼는데 더 대박인건 실제로 지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이 조석과 동명이인 조석 이라는 사실입니다.

한수원 홈페이지에 가서 ceo 인사말에 들어가보니 정말로 사장 조석 이라는 싸인과 함께 사진 인사말이 있더라구요

도대체 이건 어떻게 알아낸건지 ㅋㅋㅋ 이런 소재를 찾아내서 만화로 그려내는것도 하나의 능력인데 참 대단한 작가 입니다.

그런데 사장님 참 인상좋으시네요 ㅋㅋㅋ

 

 

하지만 어제 마음의소리 재미 포인트는 여기서 끝난게 아니였습니다 !

 

 

 

한수원 사장과 동명이인으로 인해 사장 감투까지 쓸뻔 한 조석

이번에는 드디어 엄마에게 만화가라는 사실을 알리고자 하는데

차마 얼굴을 맞대고 얘기는 못하겠고 전화로 말하기로 합니다.

 

엄마에게 네이버 웹툰에 들어가라고 해서 거기 인기순 1위가 자신의 만화라며 보라고 하는데..

하늘도 무심하시지... 말하는 순간 노블레스와 마음의소리 순위가 바뀌게 되고..

 

엄마는 1위라는 말에 그저 노블레스를 클릭하게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말 이 장면에서 제대로 빵 터졌습니다

거기 나오는 캐릭터가.. 바로 저에요...

ㅋㅋㅋㅋ 저 사실 노블레스 웹툰은 안봐서 어떤 캐릭터가 나오는지 모르는 상태였던지라 노블레스 캐릭터를 보는 순간 정말 현실웃음 ㅋㅋ

 

조석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했다니...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제 자식이 가장 이뻐보이는 부모라지만 ㅋㅋ 이건 정말 아니죠 ㅋㅋㅋㅋ

조석 캐릭터와 저 노블레스 캐릭터는 갭이 커도 너무 큼 ㅋㅋ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까지 찍어주는.. 엄마 캐릭터 설명...

조석 딴에는 내 만화에는 엄마도 나와~ 라며 뿌듯함을 안겨주고 싶었을텐데..

 

실상은..

 

 

 

 

엄마에게 보여진 엄마란... 어디 퍼런 괴물이 ㅋㅋㅋㅋ

 

아 ㅋㅋ 정말 오랜만에 웹툰 보면서 크게 웃었습니다.

 

 

 

왼쪽이 실제 만화가 조석, 오른쪽이 실제 한국수력원자력 사장 조석 입니다

동명이인 두 사람 어떤가요??? 뭔가 닮아보이나요? ㅋㅋ

 

오늘 마음의소리에 등장한 동명이인 사건으로 이목이 집중된 한국수력원자력, 그곳의 반응도 궁금했는데요

찾아보니 아주 유머러스하게 오늘의 이슈에 동참하고 있더군요 ^^

 

 

 

트위터에는 물론이고

 

 

 

페이스북에도 이렇게 조석의 마음의소리를 링크 걸어두고 함께 보자며 유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아마 오늘 조석 사장님은 동명이인 이슈로 많은 분들에게 연락 좀 받으셨을듯 싶어요ㅋㅋ

 

매일 많은 아침 출근길 퇴근길 많은 사람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안겨주는 웹툰 작가들, 볼때마다 느끼지만 그들의 감탄나는 아이디어는 항상 존경스럽다고 생각됩니다. 쉬지않고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는 창작이란 정말 힘든 일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작품을 보고 웃고 즐거워 하는걸 보면 큰 보람도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부터 조석 마음의소리 더 큰 팬이 될듯 싶습니다 ㅎㅎ

그리고 더불어 노블레스도 한번 볼까 생각중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