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상속자들 15회 예고 영상 캡쳐 올립니다!! 손깍지 어쩔 ㅠㅠㅠㅠ (예고편 풀영상)

 하... 수요일 목요일 말고 상속자들 때문에 또 기다리는 요일이 하나 더 있으니.. 바로 일요일 이에요. 촬영분 부족으로 목요일 방송분에는 예고편이 뜨지 않기때문에 항상 일요일 재방송이 끝난 후 다음주의 예고가 뜨기 때문이랍니다. 그리하여 수요일 목요일 만큼 기다리게 되는게 일요일의 재방송 ㅋㅋ

 

 

 

특히 이번에는... 금요일 촬영 직찍이라고 떴던 하늘색 코트에.. 하늘색 앙고라 니트를 입은 이민호의 모습을 본지라.. 과연 이 모습이 예고편에 나올지 안나올지 가장 두근거리며 지켜봤어요.. 하 .. 이민호와 앙고라와의 만남은 찰떡궁합인것 같음 ㅠㅠ 지난번 핑크색 앙고라 가디건도 쩔었는데.. 이번에 저 하늘색인지 파란색인지 저 앙고라 니트도 진짜 끝내준다는 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일요일 ! 재방송은 시작되었고!!!!!! ㅋㅋㅋㅋㅋㅋ 약 2시간의 연방이 끝난 후 드디어 15회 예고가 등장 ! 기대하고 기대했던 위 촬영 직찍 속 앙고라 니트도 등장해 주셨습니다 ㅋㅋ

 

일단 예고풀영상부터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절로 나는 상속자들 15회 예고편 풀영상

아.. 뭐지.. 왜 김탄은 회를 거듭할수록 미모를 갱신하는거지?? 뭐지?? 저 하늘색 코트에 앙고라 터틀넥이 저렇게 어울리는건 뭐지??

하.... 발랑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캡쳐 고고 ㅋㅋ

 

 

 

 

문분홍여사의 불호령으로 결국 집합하게 된 탄이네 형 그리고 영도네 아빠

 

 

 

"영도 98등이에요 " 

 

하.,.. 이미 세상 다 산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영도와.. 무섭게 째려보는 영도아부지..

몰랐는데 영도네 아빠로 나오는 배우분 실제로 유도선수였다고 해요..

저렇게 멍뭉이처럼 앞머리 내린 채로 아빠한테 갈굼 당할 영도를 생각하니 내 마음이 같이 슬프다... ㅠㅠ

 

 

 

 

"탄이 몇등인지 아시나? 100등이야"

 

 

 

"전국에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혀..형아.. 전국 아니고... 100명 중에 100등이에여...

 

 

 

 

술 취한듯 실실 웃으며 비틀비틀 걷고 있는 은상이

의상을 보니까 보나와 찬영이 재결합 파티에서 나온 이후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우리 천연암반수 조명수가 은상이에게 알콜이 들어간 음료를 건내어준듯 ㅋㅋ

 

 

 

 

"김탄~ 되게 멋진 김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실방실 웃으며 혀 짧은 소리 공격

 

 

 

 

"그만 귀여워라 너 지금 되게 위험하다~"

 

아.. 이때 김탄 표정.. 아니 이민호 표정 ㅋㅋ 진심 귀여운듯한 표정 ㅋㅋㅋ

하.. 여기서 또.. 자연스레 나오는 말.. 박신혜 부럽다 ㅠㅠㅠㅠ

 

 

 

 

 

 그러더니 자기가 먼저 탄이의 손을 꺼내 잡고..

자세히 보면 반대편 팔목에 탄이가 묶어준 꽃팔찌도 그대로 차고 있음 ㅠㅠ

 

 

 

"나 니가 좋아졌어"

 

둘이 서로 좋아하는거야 알고 있었지만

은상이가 이렇게 직접적으로 말한건 처음이 아닌가 싶다

 

 

 

그리고 그 고백을 듣고 얼어붙은 잘생긴 미남

하 ㅠㅠ

뭐지 이건?? 사람의 얼굴인가?? 누가 포토샵으로 그린건 아니죠??? 진짜 이상하게 훌륭하게 잘생겼네 ㅠㅠㅠ

 

 

 

 

 

 

 

그리고 이어지는 탄이 엄마와 라헬의 엄마의 투샷

 

" 약혼.. 정식으로 깨주셨으면 해서 왔어요 "

 

아니?? 탄이 엄마가 이런 말을 벌써 할것 같지 않은데?? 다른 이유가 있는듯한 뉘앙스...

 

"왜 이런 중요한 얘길 앞에 계신 분이랑 해야 하는거죠?"

 

기애씨가 첩이라는 이유로 무시하는 라헬 엄마..

 

 

 

 

회장님의 서재 금고에서 뭔가를 뒤지는듯한 모습의 기애

 

 

 

그리고 금고에서 뒤진 서류봉투 같은걸 내밀며

 

"이렇게까진 안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저 봉투 속에는 라헬이 엄마와 찬영이 아빠의 격정 키스 사진이 담겨있지 않을까 싶다 ㄷㄷ

 

 

 

 

 

그리고 드디어 등장!!!!!!!!!!!!!! 앙고라 터틀넥의 이민호씨 ㅠㅠㅠㅠㅠㅠ 저 코트와 니트 모두 구찌 신상이라고 ㅠㅠㅠㅠ

 

"도대체 어떻게 해야 믿어줄껀데?"

 

 

 

"주식 다 내놓고 다시 미국가 가선 다신 돌아오지마"

 

 

 

 

 

"마음을 바꿨어 .."

 

 

" !!!!!! "

 

 

 

"내 주식 갖고싶어? 그럼 형이 뺏어가봐"

 

두둥... 두둥.. 두두우두두우둥두ㅜㅇ.... 드디어.. 드디어...

탄이가.. 원이형아에게... 선전포고를 하는건가요...

하......... 아니야.. 탄이는 분명 말만 저렇게 하고 결국엔 형아한테 다 줄것 같아 ㅠㅠㅠㅠㅠ

근데 저 옷 진짜 보고 또 봐도 쩐다... 너무 잘 어울려...

 

 

집 앞을 지키고 있는 경호원들.. 뚫고 나가려 몸부림 치는 김탄..

근데 여기서 탄이 파닥파닥 거리는게 왜케 귀엽니... ㅋㅋㅋㅋㅋ

머리에 컬도 넣어서 더 귀여워 보임 ㅋㅋㅋ

 

 

도망치다 잡혀오는듯 ㅠㅠㅠ

드디어 따뜻한 패딩 입었다고 좋아했는데 보다보니 넥타이 까지 맸음!!

근데 예고 첫 장면에서 똑같은 의상에 똑같은 넥타이 매고 이사장실에 앉아있는거 보면 본방에서는 이 장면이 먼저 나가고 그 뒤에 원이 형이 와서 같이 이사장 만나러 가는 순서가 맞는듯 하다

 

"학교는 갈께요"

 

"갈 필요 없다. 이 아이 다루기 힘들면 다치게 해도 돼 "

 

그리고 이때 나오는 대사들..

학교도 못가게 하는 아빠.. 거기다 모자라 다치게 해도 된다니!!

와 이 아저씨 진짜 무서운 회장님이네 ㅠㅠㅠㅠㅠ 안돼여 ㅠㅠ 탄이 다치게 하면 안되여 ㅠㅠ

 

 

 

 

경호원이 깔려있는 집안

그 안에서 서로 지나치게 되는 김탄과 차은상

 

 

 

사방에서 지키고 있는 경호원 때문에 그냥 모른척 지나치는건가 했는데..

 

 

스치며 손깍지를 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진짜 애틋해서 어떡하니 ㅠㅠㅠㅠㅠ

손깍지 끼는 저 순간 나도 모르게 내 두 손을 꼈다 ㅠㅠㅠㅠㅠ

탄아 나도 손깍지 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이민호 잘생김 자랑하며 끝난 상속자들 15회 예고풀영상 ㅠㅠ

27초짜리 이 예고편을 몇번이나 본건지.. 보고 또 봐도 좋네요 ㅠㅠ

특히 손깍지 부분은..하...... 김은숙 작가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제 15회 부터는 정말 파국이 일어날것만 같아서 심장 쪼그라들어요...

탄이 아빠가 탄이 학교도 못가게 하고 아주 작정을 한것 같은데.. 어찌 될지.. 은상이 정말 미국 가는거 아닐지 ㅠㅠ

암튼 이제 빨리 수요일이 되기만을 기다립니다.. 월요일 화요일 꺼져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