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장수지 선수 뭐라구요?

장수지 선수 인스타그램 뭐라구요?

여자 팀추월 경기 후 김보름 선수와 박지우 선수가 보여준 태도 때문에

너무나 실망스러운 상태였는데 

또 다른 스케이팅 선수가.. 또 다시.. 국민에게.. 실망을 안기네요..

바로 장수지 선수 입니다.

김보름 선수와의 친분이 있어서 그런지 

팀추월 경기 후 태도와 인터뷰 내용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는 

김보름 선수를 옹호 하는듯한 말을 장수지 선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헌데. 여기서. 국민들의 응원을 방해만 되는 소음으로 매도해 버리는

아주 어처구니 없는 내용이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장수지 선수 인스타그램 뭐라구요?

...

진짜 이거.. 한숨 나오는 내용 아닌가요..

그래도 같은 스케이트 선수로서 김보름 선수가 비난당하고 있는게 

안타까워 그러지 말아라 사기 떨어트리지 말아달라 라는 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뭐라구요???

응원해주는게 방해 수준이라니 ㅋㅋ

관심도 없다가 올림픽 시즌이라고 뭣도 모르면서 본다고 ㅋㅋㅋ

국가대표 되면 국민이 낸 세금으로 지은 훈련장에서 

국민이 낸 세금으로 훈련합니다??

근데 국민이 응원하고 싶을때 응원하는것도 안되나요??

그리고 지금 사람들이 메달 못땄다고 김보름 박지우 선수를 욕하고 있습니까?

절대 그게 아닌데 아예 상황 파악 자체를 못하는 장수지 선수 같지 말입니다?

군중심리를 궁중심리 라고 적어둔것만 봐도.. 참.. 뭐 할말이 없습니다..

궁중심리 ㅋㅋㅋ 진짜 다시 봐도 웃음만 납니다 ㅋㅋㅋ

결국 장수지 선수는 인스타그램 글이 논란이 되자 

해당 글을 삭제 한 뒤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헌데 사과글을 올리기 전.. 이런식으로 댓글을 단걸 보니..

참.. 진심으로 사과한게 맞나 싶네요 

장수지 선수 경력을 보니 

2017년에 한번 국가대표를 한적이 있던데 

아.. 이제는 "궁중심리" 무서워서 국가대표 안하겠네요 그쵸??

스피드 스케이팅과 함께 상주시청 소속으로 싸이클 선수로도 활동하고 있는것 같은데 

국가대표 되는 일은 없으면 좋겠네요

장수지 선수 인스타그램 뭐라구요?

위 사진 속 오른쪽이 장수지 선수 입니다.

옆에는 팀추월 경기에서 노선영 선수 왕따시킨 박지우 김보름 선수 이구요

오늘 여자 팀추월 경기에 대한 이야기들을 보면 볼수록 

그저 노선영 선수가 안타깝고 불쌍할 뿐입니다..

김보름 선수.. 매스스타트 경기가 남았던데.. 

장수지 선수 말대로 시끄럽기만한 응원은 하지 않을께요.

(관련글 ▶ 김보름 인터뷰 여자 팀추월 논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