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이준 자살시도? 군대 그린캠프 무엇?

이준 자살시도? 군대 그린캠프 무엇?

갑자기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군대에서 열심히 군복무를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었던

엠블랙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준이 자살 시도를 했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준 스스로 군 간부에게 팔목을 보여주며 

자살 시도를 했다고 스스로 털어놓았다고 하는데요..

군은 이준을 관심병사 교육 프로그램인 그린캠프로 보냈다고 합니다.

이준의 자살시도 소식은 군 수뇌부에도 보고 되었으나 

왜 자살 시도를 했는지는 아직 파악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준 자살시도? 군대 그린캠프 무엇?

참고로 군에서 운영하는 그린캠프란 

자살 우려 또는 복무 부적응 병사들을 입소시켜 상담 등을 통해 

군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설치된 것으로 

1주차에는 미술 웃음 음악치료 음식만들기 등을 하며 

2주차에는 분노조절 교육과 사회봉사 활동 등의 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작년 kbs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열연을 보인 후 

10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한 이준 

당시 그는 군입대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군대 안에서 노력과 연구를 통해 2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느껴질 만큼

발전된 모습으로 나오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실제로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사단장 표창을 받기도 했으며 

그 후 8사단 차돌대대로 자대 배치를 받아 현역으로 복무중인 상태였습니다

여전히 군에서 별일 없이 복무를 수행중인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자살 시도라니..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안타깝네요..

이준 자살시도? 군대 그린캠프 무엇?

한편 2018년 새해 첫 연예인 커플로 

드라마 속 상대 배우였던 정소민과 커플이 되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드라마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은 두 사람 

드라마 속에서 너무나 잘 어울린 두 사람이였기에 

연인으로서 오래 가길 저 역시도 바랬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자살 시도 소식이 연인인 정소민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현재 이준 소속사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부인했으나 

군에서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또한 국방부 관계자는 사실을 확인해 줄수 없다는 말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원래대로 라면 이준 전역 날짜는 2019년 7월 23일 입니다.

지금 자살 시도 소식이 사실이 아닌것으로 드러나 

별 일 없이 자신의 복무 기간을 잘 채우고 무사히 전역하여 

다시 멋진 배우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