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인선 이이경 키스는 다른 사람과 ㅠ

정인선 이이경 키스는 다른 사람과 ㅠ

JTBC 월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이경, 정인선이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를 함께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된건가 했는데?

드라마를 찍기 전부터 이미 사귀던 사이라고 해서 더욱 놀랐답니다 

작년 지인의 소개로 먼저 만나 열애 하게 되었으며 

그러한 중에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 오디션에 참여하여 

배역을 맡게 되었으며 그렇게 함께 작품을 하게 된거라고 하네요

이런것도 다 인연인가봐요 ㅎㅎ

정인선 이이경 키스는 다른 사람과 ㅠ

하지만 정인선 이이경 서로가 사귀는 관계라는걸 촬영장에 알리게 되면 

드라마에 피해가 갈듯하여 일부러 만남을 줄이며 조심해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촬영장에서도 두 사람이 연인 관계인걸 눈치 챈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PD도 오늘 정인선 이이경 두 사람이 연인관계라는 소식에 너무 놀랐다면서 

두 사람이 전혀 내색하지 않고 각자의 역할에 몰입했기에 그런 생각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정인선 이이경 키스는 다른 사람과 ㅠ

실제 연인이 드라마에서도 연인으로 만났다면 더욱더 실감났을것 같은데

아쉽게도 정인선 이이경 두 사람은 김정현 고원희와 러브라인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극 중에서 다른 사람과 키스신을 찍는것도 봐야 했을텐데요 

실제로 지난달 방송되었던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에서 

배우들이 명장면을 직접 뽑아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정인선과 이이경이 서로 다른 배우와 키스하는걸 보며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보여지기도 했습니다 

내 연인이 다른 이와 키스하고 있는 걸 보는건 연기라고 해도 기분이 묘할것 같긴 해요 ㅎㅎ

이제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는 마지막회만 남기고 있답니다 

참고로 이이경은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하였고 

정인선은 1996년 SBS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하여 

지금껏 여러 작품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를 통해 주목받은 두 사람

앞으로 사랑도 일도 화이팅 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