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100분토론 서경석 목사 망언 정리, 반기문 문재인 언급

100분토론 서경석 목사 망언 정리, 반기문 문재인 유승민 촛불집회 언급 

청문회를 보며 이완영 의원 때문에 짜증이 났었는데

오늘은 100분토론을 보며 서경석 목사 때문에 짜증이 나네요.

참 여러모로 망언을 쏟아 내셨는데요

100분 토론 보며 저와 비슷한 느낌 받으신분 많으실것 같습니다.

위기의 보수, 앞날은?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 100분토론 중 서경석 목사 망언 정리해보자면.

::: 서경석 목사 망언 촛불집회 관련 :::

-광화문 촛불집회에 많은 사람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이유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된다면 나라가 망한다는 생각에 나가는것이다.

- 촛불세력의 핵심은 한미 FTA 반대 세력이고 , 촛불집회를 주도하는 핵심세력이 종북좌파다.


(제정신 아니죠 이분? 

그 많은 사람들이 광화문 촛불집회에 나간 이유는 박근혜가 대통령을 유지하면 나라가 망한다는 생각에 나간겁니다.

아니 이미 그녀가 대통령이 된 이후로 나라가 망하고 있었죠.

촛불집회를 주도하는건 그 어떤 세력에 휘둘리는것이 아니라 국민 스스로의 자발적인 마음입니다)

100분토론 서경석 목사 망언 정리, 반기문 문재인 유승민 촛불집회 언급 

::: 서경석 목사 망언 문재인 관련 :::

- 문재인은 지금까지 종북좌파에 대해서 일언 반구 언급이 없다.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안보는 절단이 되고 민주주의, 법치주의가 무너질거다. 

- 헌법재판소가 박근혜 탄핵을 기각하면 국민들이 혁명을 일으킬거다 라는 문재인의 주장은 말도 안된다.

-문재인은 종북좌파와 연대해 북핵을 용인하겠다는 거다. 

-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경제위기를 절대 극복할 수 없다.


(아니.. 지금 이 나라가 민주주의 법치주의를 운운할 수 있는 상황입니까?

이미 엉망진창으로 만든게 누구인데?

다른것보다 장담하건데 문재인 전 대표가 대통령이 된다면 

다른건 몰라도! 다른건 몰라도! 모든 면에서 박근혜보다는! 잘할꺼라 확신합니다) 

::: 반기문 관련 :::

- 반기문 총장은 국내 정세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종북좌파에 대한 어떤 입장인지, 북핵에 대해 어떤 입장인지 결정해야 한다.

- 결국 결론은 하나다. 반기문 총장이 새누리당으로 와서 새누리당 대선 후보로 경쟁해야 한다. 

- 다른쪽은 반기문에게 길이 없다.

- 이번 대선은 종북좌파 척결이냐 연대냐, 북해 폐기냐 용인이냐, 둘중 하나다.


(이건 뭐 팀킬이죠 ㅋㅋㅋㅋ 네 반기문 새누리당에 입당해서 대선 후보 나가면 좋겠네요.)

100분토론 서경석 목사 망언 정리, 반기문 문재인 유승민 촛불집회 언급 

::: 유승민 관련 :::

- 이념이 틀리면 나가는 건데 비대위원장 전권 안주면 탈당하겠다고 한 유승민은 기가막히고 아주 우스워 보였다. 

- 지금 좌파정권이 들어서면 절대 안되기 때문에 유승민은 오히려 결연한 의지를 보여줬어야 했다.

- 비박이 촛불세력에 굴복한것은 치명적인 과오를 한것이다.


(보수끼리 싸우는것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ㅋㅋㅋ)

한편 이런 망언을 내뱉은 서경석 목사는 최근 새누리당에 가입했다는 사실 또한 고백했는데요

새누리당에 실망하기 때문에 의병운동이 일어나고 있는것이라며 그렇기에 지금을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야 한다며 

대한민국 안보를 지켜야하겠다는 사명감 때문에 새누리당 당원 가입 원서를 썼다고 합니다.

100분 토론 이전에 박근혜 대통령 하야 반대집회에 참여해서 연설을 하기도 했던 서경석 목사 

그는 연설에서 박근혜 대통령이 하야할 경우 대선에 나서는 후보들이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아 졸속 선거가 된다며 하야를 반대한다 주장했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위해 박근혜 대통령의 마녀사냥과 유언비어 인민재판은 안된다고 발언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촛불집회는 조중동을 포함한 언론 집단이 광풍을 만든것이라며 ,

 민주노총, 전교조 등 좌파 핵심세력 선동으로 맹목적인 촛불세력이 확산되었다며 주장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니.. 보수라도.. 어느정도 상식이 있고 대화가 통하는 분이 100분토론 방송에 출연을 해서 

보수를 대변하는 이야기를 하셔야지..

뭐 이렇게 늙은 생각이 막힌 분을 데려다 앉혀서 답답한 소리를 듣게 만드는지..

목사 라고 하는데.. 그 교회 설교시간이 안봐도 눈에 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