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맛집 CJ푸드월드 빕스 마이픽

코엑스에 혼자 영화보러 갈때면 

주로 멘무샤에서 라멘 먹거나 

아니면 가득드림에서 도시락을 먹곤 하는데요

이날은 뭔가 다른게 먹고 싶어서 CJ 푸드월드의 빕스마이픽에 갔어요

코엑스 안에서도 메가박스 근처라서

밥먹고 영화 보러 가기 편해서 좋아요 

코엑스는 정말 리뉴얼 한 이후로.. 길 찾을때마다 조금씩 헤매게 되어서.. 

CJ계열의 여러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는 CJ푸드월드

그냥 CJ푸드코트라고 부르는게 더 맞을것 같아요 

일반 푸드코트 처럼 원하는 곳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테이블에 같이 앉아 먹으면 된답니다 

여기가 빕스 마이픽! 

빕스에서 세컨 브랜드처럼 만든곳인데요 

원하는 메뉴를 3종류 골라서 먹는거에요 

샐러드 3종을 선택하면 9900원

샐러드 2종에 그릴메뉴 1종을 선택하면 12000원

샐러드 2종에 핫샌드위치 1종을 선택하면 12000원

이 마이픽 메뉴 외에도 일반 메뉴들도 팔긴 팔더라구요 


저는 샐러드 2종에 그릴메뉴 1종이 나오는걸로 선택했어요 


이용방법은 살짝 숙지하고 가는게 좋은데요 

결제부터 먼저 하는게 아니라 

접시에 음식을 먼저 선택하는거에요 

음식은 안쪽에서 직원이 접시에 담아주고 

3종류를 다 담으면 직원이 그 접시를 카운터로 보내게 되고 

그럼 그때 계산하면 된답니다 

샐러드는  연어 아보카도 감자샐러드 등 7종류가 있었구요 


그릴메뉴는 5종류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핫샌드위치 메뉴 

핫 샌드위치는 칠리 핫도그 오리지널 핫도그 크리미 포크 핫 샌드위치 이렇게 3종류인가봐요 


그리고 그렇게 골라서 담은 저희 한끼 

근데 막상 받고 나니 이게 12000원 이라니 뭔가 돈 아깝다는 생각이 엄청나게 ㅋㅋ 들었어요

가성비는 좋지 못한 느낌 

코엑스 맛집 CJ푸드월드 빕스 마이픽


아보카도 샐러드와 

스피니치 샐러드 

그리고 그릴 메뉴에서는 소고기 스테이크를 골랐어요 

사실 그릴 메뉴는 정확한 이름이 뭔지 모르겠음..

아무튼 소고기 였습니다 ㅋㅋ

이것이 바로 소고기! 

음.. 부들부들했고 소스도 맛있었고..

하지만 양이 적었음..

참고로 그릴 메뉴를 선택하면 밥과 빵중 원하는걸로 함께 받을수가 있는데요

저는 밥으로 선택했어요 

역시나 밥도.. 쥐콩만큼 줌..ㅠㅠ 

코엑스 맛집 CJ푸드월드 빕스 마이픽

그리고 제가 빕스 마이픽에 가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 

바로 이 아보카도 샐러드! 

이날 아보카도가 엄청 먹고 싶었거든요 ㅠㅠ

빕스 마이픽 샐러드 메뉴에 아보카도가 있다는게 생각나서 이걸 먹으러 간거였어요 

아보카도 안쪽에 샤워소스와 토마토가 들어있는데

은근 아보카도와 궁합이 좋더라구요 

뭐 아보카도는 설명이 필요없는 사랑스러운 맛이였구요..

하지만 이렇게 한접시 다 먹고나니 나의 12000원이 뭔가 허무하게 사라진 느낌..

한번정도 더 리필이 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솔직히 다 맛있게 먹긴 했지만 가성비적인 면에서 너무 떨어져서 재이용 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한 7-8천원으로 가격 다운이 되거나 

위에서 말한대로 리필이 한번 더 된다면 맨날 가겠습니다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