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신촌 술집, 수제맥주 맛집 찾는다면 네이버후드에서 피맥을!

신촌 술집, 수제맥주 맛집 찾는다면 네이버후드에서 피맥을!

한달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했던 신촌 네이버후드 

사실 지난달에 갈매기 브루잉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부산에 갈까 까지 생각했었는데 

검색해보니 신촌 수제맥주 집에서도 판다는게 아닌가! 

거기가 바로 네이버후드 였다

분명 찾으면 서울에도 갈매기 브루잉 맥주들 납품받아 파는곳이 많을텐데 

일단 알게된곳은 이곳뿐

신촌역에서 친구들 만나서 찾아 찾아 가니 도착한 시간이 약 9시쯤

생각보다 가게는 커보이지 않았다

안으로 들어가니 아주 옹기종기 붙어있는 테이블들

그리고 뭔가 좀 허접한? ㅋㅋ 인테리어까지 ㅋㅋ

근데 그 분위기가 좋더라 

그냥 진짜 편하게 친구들과 맛있는 수제맥주에 피자를 먹으며 실컷 떠들 수 있는 곳이였다 

꺅 갈매기 브루잉의 맥주들

다른것보다 에스프레소 바닐라 스타우트를 좋아하는 나는 그저 싱글벙글

하지만 스타우트는 두번째잔으로 미루고 

일단 첫잔은 갈매기 IPA로 선택

가격도 부산 갈매기 브루잉의 현지 가격과도 차이가 없는듯 했다 

맘에 듬 

수제맥주를 처음 접하거나 아니면 갈매기 브루잉 맥주를 마셔본적 없는 사람이라면

4종류나 8종류로 종류별로 적은 양이 나오는 샘플러를 주문해서 마셔보는것을 추천한다

수제맥주 외에 칵테일, 병맥주, 논알콜 드링크도 있다

메인 푸드는 피자! 

피자 가격도 딱 맘에 듬

메뉴 위의 6개는 반반씩 하프앤하프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페퍼로니와 고기러버스를 반반씩 주문했다 


신촌 술집, 수제맥주 맛집 찾는다면 네이버후드에서 피맥을!

뜨아

일단 맥주부터 등장

수제맥주에 미쳐있는 나와 한 친구는 갈매기 ipa 

그리고 수제맥주를 마셔본적 없는 친구는 라이트하우스 블론드를 시켰다 

잔이 다른게 블론드 맥주

맛있다!! 맛있어!! 역시 갈매기ipa는 딱 내스타일이다 

호피함이 딱 좋음 

하지만 역시나 처음 마셔보는 친구는 한모금 마시더니 쓰다며 맘에 안들어했다ㅎㅎ

아직 수제맥주의 세계를 모르는 애송이같으니!! ㅋㅋ 

서울에 갈매기 수제맥주 파는곳이 많아지면 좋으련만..


피자도 생각보다 빨리 나왔다.

오 그리고 생각보다 또 사이즈가 컸고 

생각보다 또 ㅋㅋ 도우의 두께가 있는 편이였다 

신촌 술집, 수제맥주 맛집 찾는다면 네이버후드에서 피맥을!

다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

고기가 올라가 있는 쪽이 고기러버스 

반대쪽이 페퍼로니 

사실 페퍼로니보다 고기러버스를 더 기대했는데 

고기러버스는 내 입에는 살짝 껄끄러웠다..

뭐라 해야 하나.. 뭔가 미국 고기 냄새가 났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물론 맛있긴 했는데 100% 만족은 아니였다

하지만 이 페퍼로니는 500% 만족했다는거!

이거 너무 맛있더라 ㅠㅠ 

담에는 페퍼로니로만 한판 시켜볼까보다

두번째 잔은 갈매기 에스프레소 바닐라 스타우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

커피향 가득한 쌉쌀한 스타우트 

나는 수제맥주 중에서도 이 스타우트, 흑맥주 쪽으로 영혼을 빼앗겨 있는터라 

이렇게 쎈 맛의 스타우트가 진짜 사랑스럽다..

갈매기 브루잉에서 개인적으로 납품받아 마실수는 없나...

그럴수만 있다면 그러고 싶구만 ㅠㅠ

아무튼 맥주든 피자든 다 만족스러웠던 신촌 수제맥주 맛집 네이버후드 

피맥 하기에 정말 좋았던집!

앞으로 자주 찾을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