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브라질에서 남자에게 기습키스 당한 sbs 리포터! 생생영상 기습키스 영상 보기 ㅋㅋ

브라질에서 남자에게 기습키스 당한 sbs 리포터! 생생영상 기습키스 영상 보기 ㅋㅋ

 

sbs 생생영상 기습키스 보셨나요?ㅋㅋ

 

브라질 현지에서 뉴스를 전하려고 방송 녹화를 하던 리포터가

주변의 사람들때문에 진행을 못하고 어쩔줄 모르고 있던 찰나

갑자기 왠 남성이 나타나서 리포터에게 기습키스를 하고 갑니다 ㅋㅋ

 

 

 

리포터는 당황하고 ㅋㅋㅋㅋㅋㅋ

 

결국 자리를 옮겨서 촬영을 마쳤다고 하네요 ㅋㅋ

 

그럼 아래 영상 한번 보시죠!

 

>  

 

방송 하다보면 참 별의 별 일들이 많은듯 해요~~

 

브라질 현지에서의 재미난 영상들

`다른거 또 없나 찾아봐야 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