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라디오스타 홍진영 김진규 언급 사과 그리고 성형수술 해명까지

라디오스타 홍진영 김진규 언급 사과 그리고 성형수술 해명까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라디오스타 올스타들을 초대해 방송한 라디오 스타. 이번 출연진은 윤성호 , 조세호, 박재범, 홍진영, 슬리피 였는데요, 단연 주목받은 사람은 홍진영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출연 당시 밉지 않은 반말과 역대급의 애교를 보여주며 여러 남성들을 설레게 했을뿐만 아니라 그녀에 대해 잘 모르던 사람들에게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 시켜주었지요. 그런 그녀였기에 이번 라디오스타 올스타멤버에 포함되었다는 사실을 그럴만 하다고 보였습니다.

 

 

첫 등장부터 애교를 폭발시키며 여전한 모습을 보여준 홍진영. 이번 방송에서 그녀는 자신의 성형수술에 관련된 이야기와 전 남자친구 김진규에 대해 언급에 대한 사과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홍진영 라디오스타 올스타로 나올만 했다면

손가락을 클릭해주세요

 

 

 

먼저 지난 방송 이후 사람들의 반응을 모두 다 살펴봤다는 그녀. 그 댓글 중 가장 충격받은 댓글이 마징가Z 같다는 글 이였다고 하면서 자신을 인조인간 취급게 억울하다며 그렇게 많이 고치지 않았다고 자신의 성형수술 사실에 대해 밝히기 시작했습니다. 코수술 2번과 매몰법으로 한 눈수술이 전부라며 그렇게 많이 고치지 않았다며 해명했답니다. 물론 보톡스는 수술이 아니라 시술이기에 성형수술에 포함시키지 않는다는 말도 하였구요 ㅎㅎ

 

 

그리고 또다시 언급된 그녀의 전 남자친구 김진규. 지난 방송 출연당시 축구선수와 교제했다는 사실을 밝힌바 있는 그녀. 사실 그 방송 전에도 홍진영을 검색하면 김진규, 김진규를 검색하면 홍진영이 계속 붙어있었기에 두 사람이 교제했다는 사실은 그닥 비밀스러운건 아니였는데요. 워낙 인기있는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던터라 두 사람이 연인관계였다는 사실이 새삼 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지난 방송 당시 일부러 얘기하려 한건 아니지만 전 남자친구 김진규를 언급하게 되 미안했다는 홍진영. 역시나 이번 방송에서도 이야기 하게 된것을 미안해 하면서 사과하며 방송 후 김진규가 다른 프로그램에서 김진규에서 라디오스타란? 이라는 질문을 받았던 사실을 밝히며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되면 힘들죠~" 라는 센스있는 답변으로 무난하게 넘긴 그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방송 후 김진규의 측근이 홍진영에게 지금 그에게는 여자친구가 있으니 방송에서 더이상 언급하지 않았다으면 하는 이야기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최근이 아니고 상당히 오래 전의 일인만큼 서로에게 여전히 과거의 관계로 언급되는 사실이 불편한듯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김진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으니. 얼마전 홍진영의 집에서 맨발의 친구 촬영이 있었을 당시 옷방에서 발견되었던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의 싸인볼 ! 당신 네티즌들은 전 남자친구를 또 우려먹는다, 김진규가 티백이냐, 는 등의 비난을 하였다고 하더군요. 당시 갑작스러운 집 촬영으로 옷방 청소는 스타일리스트에게 모두 맡겼던터라 그 축구공이 거기 있는지도 몰랐다는 해명을 하였답니다. 정말 억울해 보이는듯한 홍진영의 진심이 느껴졌어요.

 

 

 

 

 참고로 홍진영 전 남자친구 김진규는 1985년 생으로 현재 FC 서울 소속의 축구선수 랍니다. 2003년 프로 리그에 데뷔한 그는 2004년 아시안컵 국가대표로 선발되었으며 2005년 세계청소년선수권대회 청소년대표, 2006년 독일 월드컵 국가대표 및 도하 아시안게임과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던 실력있는 축구선수 랍니다. 두 사람이 사귈 당시 홍진영은 가수로서는 데뷔하지 않은 상태였고 가끔 단역으로 드라마 출연을 하는 무명이였다고 하는데요. 그가 직접 자신의 미니홈피에 여자친구라며 홍진영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고 헤어진 후 홍진영이 가수로 데뷔할때 응원하는 메세지를 남기기도 하였답니다.

 

 

 

이러나 저러나 지금은 서로 남남이 된 두 사람. 김진규씨는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니 남자친구가 생기지 않는다는 홍진영씨만 좋은 사람만나서 다시 행복한 사랑을 나누면 될듯 하네요 :) 얼른 좋은 사람 만나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