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배두나 짐 스터게스 사진 열애설 인증? 이번에도 공식입장 거부하나?

배두나 짐 스터게스 사진 열애설 인증? 이번에도 공식입장 거부하나?

 

크리스마스까지 쉬지 않는 연예계 열애설. 2013년을 마감하는 그 날까지 얼마나 더 많은 열애설이 터질지 궁금할 정도네요. 오늘 크리스마스 열애설의 주인공은 배두나와 헐리우드 스타 짐스터게스 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처음이 아닌데요 이미 지난해 12월과 올해 2월 두차례나 사귀는 사이라고 이슈가 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냥 설이 아니라 짐 스터게스 지인이 sns에 배두나가 짐스터게스의 여자친구라는 인증 사진을 올린거랍니다. 이정도면 이제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건 더이상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 된듯 합니다.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오늘 자신의 sns에 내가 이제껏 만나본 사람 중 가장 똑똑하고 멋진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 진심으로 그들이 그리울 것이다. 멋진 사람들 One of the nicest, most genuine actors I've ever met, Mr Jim Sturgess, and his lovely girlfriend Doona Bae. Seriously gonna miss this guy. Wonderful people 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두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답니다. 사진 속 짐스터게스와 배두나는 지인을 가운데 두고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였는데요. 지인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 라고 남긴 부분은 이제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걸 더이상 부정 할 수 없는 인증이 된듯 합니다.

 

배두나와 짐스터게스 잘 어울리는것 같다면

손가락을 클릭해주세요

 

 

사실 두 사람이 사진을 통해 연인관계인듯하다는 인증샷이 찍힌건 처음이 아니랍니다. 작년 12월 짐스터게스가 클라우드 아틀라스 영화 홍보차 방한했을 당시 배두나와 함께 서울 이곳 저곳을 둘러보기도 하였으며 투표소를 함께 찾은 다정한 모습의 인증 사진이 찍히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방한 당시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 중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은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두 사람은 스스럼 없이 귓속말을 주고 받으며 다정한 스킨십을 하는 등 핑크빛 기류를 흘리기도 하였는데요. 올 초 이탈리아 베니스와 미국 헐리우드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해외 언론에 포착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해당 매체는 해변가에서 점심을 먹고 다정하게 산책을 하던 두 사람을 보았다며 갓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모습이였다고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처음 작년 12월 쯤 열애설이 제기 되었을때는 강력하게 부정했던 배두나, 하지만 올해 2월 또다시 짐스터게스와의 열애설이 파파라치 사진과 함께 공개되었을때는 해당 이슈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었고 두달이 지난 4월쯤 화보 촬영을 통한 인터뷰에서 열애설에 관해 언급을 하며 공식입장을 발표할만한 일은 아닌듯 하다며 재미있는 조합이라서 흥미를 가져주는것 같다. 그렇지만 부담스럽고 부디 관심을 갖지 않아주면 감사할것 같다는 말을 하기도 하였답니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6개의 다른 삶이 유기적으로 이어지며 인간의 삶이 어떤 인연을 맺고 살아가게 되고 전생의 삶이 후생에 어떤 인연을 가지고 오는지에 대한 철학적인 영화였는데요 여기서 여러 삶에서 여러가지 캐릭터로 연기했던 배우나 , 짐 스터게스. 하지만 두 사람은 주로 연인관계로 등장하였고 실제로 영화 속에서 진한 베드씬이 있기도 하였답니다. 저도 개봉 했을 당시 영화관에서 클라우드 아틀라스를 보면서 두 사람이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였던지라 이렇게 자꾸만 열애설로도 모자라 열애 인증샷 까지 찍힌 두 사람의 관계가 그저 부러울 뿐이네요ㅎㅎ

 

 

 

 

이번 열애 인증 사진에 대해서 배두나의 측근은 짐스터게스와 친분을 쌓은게 사실이고 여전히 친하게 잘 지내는것으로 안다며 공식입장을 발표할만한 사안은 아닌것으로 생각된다는 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배두나는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을 하며 미국에서 영화 관계자들과 다음 작품을 위해 접촉을 하며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열애 인증 사진에 대해 배두나 짐스터게스 두 사람은 어떤 공식입장을 내 놓을지 아니면 전처럼 공식입장 거부를 할까요. 이러나 저러나 두 사람이 좋은 관계로 쭉 지내고 있다는 사실만큼은 확실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