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별그대 10억 세트 아셨나요? 전지현 김수현 별에서 온 그대 7회 예고 다시보기

별그대 10억 세트 아셨나요? 전지현 김수현 별에서 온 그대 7회 예고 다시보기

 

매주 수요일 목요일을 즐겁게 해주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 럭셔리 아파트에 사는 천송이 전지현과 도민준 김수현의 집을 다시보기 할때마다 세트 참 멋지게 지었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그 별그대 세트가 무려 ! 무려 ! 10억짜리라고 합니다. 스케일이 어마무시 하죠?

 

 

참고로 아파트 복도씬과 베란다 씬은 실제 목동에 있는 아파트에서 촬영이 되지만 그 부분을 제외한 실내는 모두 이 10억 짜리 세트에서 촬영이 되는거랍니다. 먼저 천송이 전지현의 집은 톱스타라는 그녀의 캐릭터에 맡게 화려한 컬러의 인테리어로 꾸몄다고 해요. 톱스타 집에서라면 항상 볼 수 있는 자신의 얼굴 사진이 걸린 대형 액자도 있고 전신 거울 또한 빼놓을 수 없죠

 

 

도민준 김수현의 집은 정말 여기 사람이 사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인데요. 실제로 도민준이 사람과 교류하지 않는 캐릭터임을 강조하기 위해 화이트와 블랙 위주로 집안을 꾸몄다고 해요. 집안에 있는 나무는 강원도에서 열흘동안 수소문한 끝에 10억 짜리 세트 안으로 옮길 수 있었으며 천정의 우주선을 형상화 한 등은 별그대 도민준이 외계에서 온 설정에 맞게 포인트를 준 것이라고 합니다.

김수현 집 세트 중 가장 비밀스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숨겨진 서재는 실제로 인간문화재의 작품과 개화기 시대의 물품을 배치해 둔거라고 해요. 특히 투명한 황금 벽시계는 우리나라에 단 3개밖에 없는 것으로 그 중 하나를 별그대 10억 세트 안에 걸어둔거라고 하네요. 가격은 무려 3000만원 ! 이전에 상속자들에서 김탄 이민호 방에 있던 특이한 디자인의 스피커가 3000만원이였다는 걸 알고 놀라 자빠질뻔 했는데 이번에는 벽시계가 3000만원이라니.. 참고로 우리 나라에 있다는 나머지 2개의 시계 중 하나는 한국 최고 기업의 오너가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 최고 기업 오너라면 딱 떠오르는 사람이 한 분 있죠? ㅎ 드라마 세트 소품 가격들이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도 입니다.

 

별그대 10억 세트 디자인을 담당한 신승준 디자이너는 "한달 여 만에 세트를 완성한 뒤 전지현씨와 김수현씨가 '이게 정말 우리집이냐? 정말 대단하다' '예쁘게 지어줘서 정말 고맙다'고 말해줘서 뿌듯했다"는 말도 전했답니다. 이렇게 멋진 세트의 집을 보는 시청자로서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네요 ㅎㅎ

 

별그대 10억 세트 마음에 든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 별에서 온 그대 7회 예고 영상으로 먼저 확인하세요! 다시보기 몇번을 해도 기대되요 ㅎㅎ)

 

그리고 이제 바로 내일이면 볼 수 있는 별에서 온 그대 7회 예고 !  전지현에게 계속 오는 협박 편지들 그리고 그녀의 그런 상황을 알게된 가족들.. 가족들에게 도민준 김수현을 매니저라 소개하는 천송이 전지현. 유세미 유인나는 전지현 대신 주연을 맡은 드라마가 시청률 20%를 넘으며 승승장구 하게 되고 무슨 일인지 병원에 실려온 전지현.. 그리고 그런 그녀를 바라보는 김수현..

하.. 별에서 온 그대 7회 예고 영상만 봐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 두근두근 거려요.. 우리 천송이 언니는 어디가 아파서 갑자기 병원에 실려온건지... 공홈에 뜬 텍스트 예고를 보니 유라의 유서가 100% 본인 필적인것으로 밝혀져 천송이를 향한 대중의 테러는 계속 된다고 하네요.. ㅠㅠ 우리 불쌍한 천송이씨.. 언제쯤 누명이 풀리련지..

 

재방송으로 다시 해주는 5회 6회 다시보기를 했는데 이건 뭐 또 봐도 재밌더라구요 ㅋㅋ 특히 전지현과 붕붕이와의 대화는 단연 최고! ㅋㅋ

 

 

"내 옆에 꼭 붙어다녀~  "

 "꼭.. 붙어.. 다녀? "

 

두 사람의 본격 로맨스.. 언제쯤이면 볼 수 있을까요~ 예고로 본 별에서 온 그대 7회 , 본방도 빨리 보고 싶어요~ 방송 6회만에 시청률 25%를, 순간 최고 시청률 30%를 돌파한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과연 7회는 어떤 시청률 기록을 달성하게 될지! 이제 24시간도 안남았습니다~~ 그 전까지 예고나 다시보기 하며 기다려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