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김형석 아내 서진호 20억 빚을..

작곡가 김형석 아내 서진호 20억 빚을..

오는 7일 방송될 싱글와이프 시즌2에

작곡가 김형석의 아내 서진호 씨가 싱글와이프 출연한다고 합니다.

몰랐는데 김형석 씨 아내 서진호 씨도 배우출신더라구요?

서진호 씨는 1996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영화 2009 로스트 메모리즈 영화에 오혜린 역으로 장동건과 짝을 이루어 출연하기도 했으며 

2003년에는 영화 '블루블루', '주글래 살래’에 출연하였습니다.

2006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인연을 맺었다가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여 2011년 결혼식을 올려 현재는 주부로서의 삶을 살고 있답니다.

참고로 서진호 78년생, 김형석 66년생, 띠동갑 입니다.

작곡가 김형석 아내 서진호 20억 빚을..

결혼한지 8년차가 된 김형석 서진호 두 사람에게는 6살짜리 딸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싱글와이프 방송에서 6살 딸과 66년생 남편을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이 나와 

스튜디오에서 함께 녹화하던 다른 남편들에게 감탄을 얻었다고 하네요 

김형석 아내 서진호 20억 빚을..

2015년에도 tvn 택시에 함께 출연한적이 있는 김형석 서진호.

당시 두 사람은 12살의 나이차 때문에 불륜이라는 오해도 받는다는 서러움을 표하기도 했었는데요 

특히 서진호 씨는 남편 돈 보고 결혼한게 아니냐는 오해까지 받는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실상 두 사람이 만났을때 남편 김형석에게는 20억원의 빚이 있었고 

그 사실을 말했음에도 서진호는 별로 개의치 않으며 

살아가면 갚으면 된다고 말했다고 했다고 하네요.

헌데 여기서 놀라운건.,, 

2011년 결혼 후 김형석은 돈 관리를 모두 아내 서진호 에게 맡겼고 

20억이나 있었던 빚을 2년만에 다 갚았다고 합니다..

다른것보다 20억 빚을 2년만에 갚은게.. 

역시..작곡가의 저작권료는.. 어마어마하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당시 방송에서 서진호는 자신의 연기활동을 하던 때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도 했었는데요 

다시 연기를 하고 싶다기 보다는 그때 당시 열심히 하지 않은게 아쉽다며 

그때는 고마운줄 모르고 기회인줄 몰랐기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는 후회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 사진을 보니 김아중을 닮은 외모로 정말 비쥬얼이 뛰어나던데요

이번에 방송될 싱글와이프에서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