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이효리 티저 영상 떴다!!

6월에 시작하는 예능 중 기대하는게 있어요

바로 오늘 시작하는 신서유기4 그리고 효리네민박 인데요

신서유기4는 조금 뒤면 바로 본방이 시작하고 

효리네민박은 오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진짜.. 이 티저영상을 보니까 프로그램이 얼마나 재밌을지.. 더 기대가 되네요 ㅠㅠ

정말 이효리는 대박임 ㅠㅠ

그럼 먼저 효리네 민박 티저 영상 부터 볼께요 

효리네 민박 티저 영상 떴다!!

민박집 3일전 걱정이 가득이지만

이상순이 음악을 틀자 함께 막춤을 추는 두 사람ㅋㅋㅋㅋㅋ

정말 이제는 저런 모습이 이효리 스럽다는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작년 무한도전에서 서울가고싶다고 외치던 그녀인데 ㅋㅋ

그래도 제주도에서의 삶은 행복해보여요 

그리고 조만간 (아마 8월이랬나요?) 컴백까지 예정되어 있으니 

제주에서의 소소한 삶과 서울에서의 스타로서의 화려한 삶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그녀는 올해 가득차게 행복할듯 하네요 ㅎ

효리네 민박 이효리 티저 영상 떴다!!

참고로 이번 효리네 민박에는 가수 아이유가 직원으로 함께 했다고 해서 

더욱더 관심이 가고 있는데요 

오늘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아이유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효리네민박 6월 25일 첫방송! #효리네민박#이효리#이상순#6월25일#제주도#나는 봤지 저 노을” 이라는 글과 함께 

효리네 민박 티저 영상을 올리기도 했답니다 ㅎ

참고로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출연하는 JTBC ‘효리네 민박’은 

‘말하는대로' ‘마녀사냥’ 등을 내놓은 JTBC 정효민 PD와 ‘걸스피릿’의 마건영PD가 공동 연출자로 나섰으며

6월 25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답니다.

6월과 7월 신서유기와 효리네 민박 보느라 즐거울것 같아요 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