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샤넌 새벽비 데뷔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아닌 dap sound ?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샤넌 새벽비 데뷔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아닌 dap sound ?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보고 있던 중 작년 히든싱어 아이유편에 출연했던 샤넌이 방청석에 앉아있는게 보이더군요

아~ 그냥 방청하러 왔나보다 했는데

왠걸;;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방송이 거의 끝나갈때쯤 mc 전현무의 소개로 샤넌 데뷔무대가 펼쳐졌습니다.

 

 

 

 

 

히든싱어 아이유편에 등장했을때도 이미 티아라와 같은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이였던 그녀였기에

소속사에서 띄워주기로 출연시킨게 아니냐는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이번 파이널 무대에서 데뷔를 하다니... 물론 그녀를 많이 알려준 무대에기에 히든싱어에서 데뷔무대를 가질수도 있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만약 그런거라면 그 무대를 라이브로 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보는 내내 생기더군요.

 

 

 

 

라이브로 가창력을 뽐내는 히든싱어들의 무대를 보다가

립씽크 무대로 데뷔를 하는 샤넌을 보고 있으니 참.. 안타까운..

 

 

 

 

찾아보니 이번 데뷔곡 새벽비 daybreak rain 은

힙합적 요소가 가미된 얼반댄스곡으로 얼마전 kbs에서는 뮤직비디오 방송 부적격 판정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 안에서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나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하지만 이것보다 더 눈이 갔던 샤넌 소식은 소속사 변경에 관한 글들이였는데요.

 티아라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가 아닌 새로 설립된 dap sound가 샤넌 새로운 소속사라고 합니다.

헌데 보면서 알아보니 이건 코어콘텐츠의 또 하나의 레이블인 자회사더군요..

 

 

 

 

왜 yg같은 소속사 에서도 레이블을 따로 설립해서 가수를 좀 더 전문적으로 키워주곤 하잖아요.

코어콘텐츠에서도 샤넌을 위한 독립적인 레이블을 따로 만들어준걸 보니

그녀를 위한 기대가 상당히 큰가봅니다.

 

 

 

스타킹에 처음 샤넌이 출연했을때만 해도 이렇게 데뷔 무대를 한국에서 가질거라곤 생각하지 않았는데

작년 히든싱어 아이유편이 그녀가 데뷔하는데 큰 발판 역할을 해준듯 하네요.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모두가 라이브로 무대를 꾸민 히든싱어 파이널에서 그녀만이 립씽크 무대를 만든건 계속 아쉬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