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김옥빈 이희준 열애설 동반 유럽여행 체코 프라하 사진 포착, 열애 공식인정 이유는?

김옥빈 이희준 열애설 동반 유럽여행 체코 프라하 사진 포착, 열애 공식인정 이유는?

 

 

12월 첫날부터 새로운 스타 커플의 열애설이 들려왔네요.

로 얼마전 종영한 jtbc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김옥빈 - 이희준 입니다.

 

 

 

 

함께 유럽여행을 떠난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에서 목격된건데요.

두 사람을 목격한 제보자가 프라하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제보를 하여 김옥빈 이희준 열애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두 배우의 소속사측은 유럽여행을 간건 맞지만 두 사람이 함께 갔는지는 알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곧 바로 두 사람이 함께 동반 유럽여행 간것이 맞으며 열애 또한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프라하 에서의 목격담이라.. 이거 무슨 프라하의 연인 이라는 타이틀을 붙여 줘야 할것같은 느낌인데요?ㅎㅎ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때쯤부터 열애를 한 두 사람은 지금 사귄지 1-2달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촬영당시에도 늘 서로를 챙기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실제 유나의 거리 드라마에서 이희준 김옥빈 두 사람은

실제 커플인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리얼한 연인 연기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아마 드라마를 애정깊게 보신 분들이라면 두 사람 진짜로 사귀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을 많이 하셨을것 같은데

이번 열애설이 그 의문을 제대로 풀어주게 되었네요.

특히 마지막회에서 이희준 김옥빈 두 사람은 리얼한 키스신으로 더욱더 눈길을 끌기도 했었죠.

 

 

 

 

 

한편 이희준은 최근 공개연애를 하였던 노수산나와 결별을 했다는 소식을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실제로 이희준 - 노수산나 커플은 헤어진지 1년이 훨씬 넘었다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이희준은 노수산나와의 결별 소식을 드라마 유나의거리 종방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입장을 밝혔는데요

아마 그 때는 이미 김옥빈과 사귀고 있었던 시점이였을텐데

이야기를 하면서도 입장이 참 난처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당시 이희준은 다시는 공개연애를 하지 않을것이라 이야기 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또다시 공개연애를 하게 되어 이희준도 참 난감할듯 합니다.

 

아무래도 이번 열애 공식인정 이유는 체코 프라하 에서 찍힌 사진도 있고

평소에 솔직한 태도를 보였던 김옥빈의 성격도 한몫 했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김옥빈 또한 이희준 이전에 공개연애를 했던적이 있는데요 바로 밴드 스키조의 멤버 허재훈 이였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났을때도 김옥빈은 숨기고 싶지 않다며 당당히 열애를 공식인정하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는데 이번 이희준과의 열애설도 숨기고 싶지 않아 했을듯 합니다.

 

솔직히 남녀가 만나서 함께 사랑하고 사귀는게 숨길 이유는 없으니까요

 

 

 

드라마 종영 후 김옥빈은 인터뷰를 통해 이희준은 보물 창고같이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이라며

상대방에 대해 긍정적인 이야기를 많이 다루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던 두 사람이기에 서로에 대한 이야기도 더욱더 좋게 말하게 되었던듯 합니다.

 

 

지금쯤 체코 프라하에 여전히 있을지 아니면 다른 유럽 도시로 넘어갔을지 모르겠으나

한국에 퍼진 본인들의 열애설에 묘한 기분일것 같은 이희준 김옥빈.

이왕 이렇게 된것 즐겁게 유럽여행 하고 와서 행복하게 잘 사귀길 바래요~ 두 사람 완전 잘 어울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