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sm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행복(happiness) 티저 영상 공개 sm 레드벨벳 데뷔날짜 언제?

 sm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티저영상 공개 sm 레드벨벳 데뷔날짜 언제?

 

드디어 sm에서 새로 나오는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네요

 

 

이렇게 오피셜 홈페이지까지 오픈되었구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티저영상을 볼 수 있게 활성화 되어 있고

아래쪽에는 공지사항 및 여러 게시판이 있긴 하지만

지금은 팬들이 글을 쓰는 게시판인 팬보드 외에는 별다른 글이 올라와 있는건 없습니다

 

sm에서 신인 걸그룹이 나오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제 기억으로는 F(X)가 마지막이였던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다들 어떤 멤버로 구성되어 그룹을 만들어 데뷔 시킬지 관심이 증폭되어 있는듯해요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이렇게 4명의 여자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SM 신인 여자그룹 레드벨벳

 

 

94년생 슬기

 

라디오스타에서 규현의 발언으로 아마 이름을 아시는 분들을 많으실것 같네요

그 슬기가 이번 레드벨벳 멤버 중 한명입니다

 

 

 

96년생 조이

 

 

 

91년생 아이린

 

처음 SM 새 걸그룹에 아이린이라는 멤버가 있다기에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중인 그 아이린이 가수로 데뷔하는줄 알고

깜짝놀랐는데 다른 사람이였어요 ㅋㅋ

 

 

 

94년생 웬디

 

 

2명이 94년생

그리고 91년생과 96년생으로

평균나이 21세 정도가 되네요

 

 

 

전체적인 티저 이미지 컨셉은 눈길을 확 끌게 만든듯 해요

 

티저영상 자체도 어디 정글에 들어가는것 같은 느낌? ㅋㅋ

 

 

 

모바일로는 위에 티저영상 보일지 모르겠네요

데뷔곡 이름은 행복(HAPPINESS) 인듯 합니다

 

 

 

 

 

 

티저에 등장하는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모습

 

 

 

데뷔날짜는 8월로 잡혀있다고 하는데

아마 이렇게 티저 영상이 뜬걸로 봐서는

2주 안으로 데뷔무대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톡톡 튀고 눈에 확 들어오는 티저 영상 처럼

정말 오랜만에 나온 sm 신인 걸그룹이 대중의 눈을 확 사로 잡을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