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응사 쓰레기 정우 종영소감 그리고 정우 명동 프리허그 날짜 시간까지 공개

고마움이 느껴지는 정우 종영소감 그리고 정우 명동 프리허그 날짜 시간까지 공개

 

종영한 응답하라1994. 이번 응사를 통해서 여러 연예인들이 스타로 떠올랐지요. 오랜 시절 빛을 보지 못했던 쓰레기 김재준 역의 정우를 포함해 데뷔 10년차 칠봉이 유연석, 그리고 반올림 이후로 그렇다할 대표작을 내세울게 없었던 고아라 까지 연기자 이지만 연기로서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던 그들에게 정말 잊지 못할 작품이 될것 같습니다. 거기다 제대로 이름을 알린 윤진이 역의 타이지니 도희, 빙그레 역의 B1A4 바로, 해태 역의 손호준 그리고 항상 살인범 같은 이미지로만 각인되어 있던 김성균을 귀엽고 로맨틱한 남자로 만들어주기까지 했으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모든 배우들은 정말 하나같이 큰 행운이였을거라 생각되요.

 

 

 

 

어제 응사가 끝난 후 출연배우들의 종영소감이 올라오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 쓰레기 신드롬을 일으킨 정우 종영소감이 가장 눈에 띄더군요.

쓰레기라는 인물을 만나게 된 감사의 인사를 전한 정우. 스텝들과 함께 한 배우 동료들에 대한 고마움과 시청자들에게는 미리 새해 인사까지 안겨준 그의 메세지가 참 행복하게 느껴졌습니다.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단역 또는 조연으로 많이 보았던 그인데 늘 하는 연기에 비해 빛을 보지 못했던것 같아 안타까웠던 배우였습니다. 이번 응답하라1994 촬영 중에도 열애설과 함께 이전 여자친구와의 이슈가 화두가 되어 맘고생을 좀 했을텐데 무사히 드라마가 끝나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는 승승장구하는 일만 펼쳐져있길 바래요.

 

응사 쓰레기 정우 응원한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참고로 응답하라 1994 멤버들은 시청률 공약을 약속한적이 있는데요. 정우는 시청률 10%가 넘으면 명동거리에서 프리허그 그것도 백허그를 해주겠다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종영소감과 함께 공개된 정우 프리허그 날짜 시간 일정 ! 바로 12월31일 오후 1시 명동 롯데백화점 앞에서 정우 프리허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응답하라1994 멤버들의 시청률 공약 이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달 윤진이 도희의 프리허그도 있었고 바로 어제 명동에서 칠봉이 유연석의 프리허그 이벤트도 펼쳐졌는데요. 현장에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려서 약속된 장소에서의 행사는 취소되고 명동 곳곳에서 게릴라 성으로 프리허그가 진행되었답니다.

 

 

아마 정우 또한 이렇게 미리 날짜와 시간이 공지된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비슷한 상황이 벌어지지 않을까 싶으니 찾아가시는 분들이나 주최하시는 분들이나 이벤트가 취소되지 않게 안전과 질서에 조금 더 신경써 주면 좋을것 같네요. 그래도 주말에 한 칠봉이 유연석 보다는 정우 프리허그 날짜는 평일 오후 시간이니 조금 나으려나요? ㅎㅎ 아무튼 종영소감과 함께 프리허그까지~ 아직 쓰레기의 응사는 끝나지 않았다는거 ! 앞으로도 그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 그리울꺼에요 쓰레기 오빠~~ ㅠㅠ 조만간 더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