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tvn 편성표와 달랐던 응답하라 1994 18화 방송사고 상황

tvn 편성표 달랐던 응답하라 1994 18화 방송사고 상황

 

tvn 응답하라 1994가 초유의 방송사고를 냈네요. 저도 살면서 이정도로 난리난리난 방송사고는 처음 본듯 합니다. 8시40분 언제나처럼 응답하라 1994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응?? 갑자기 코미디빅리그를 하더군요. 유세윤이랑 장동민이 나와서 쇼를 하고 있어 ㅠㅠ 갑자기 이게 뭐지?? 방송 시간이 바뀌었나? 하고 tvn편성표를 찾아봤는데 변화없이 응답하라 1994 18화의 방송시간은 8시40분으로 표시되어 있고 심지어 방송중이라는 온에어 표시까지... 이게 뭔감.. 하고 일단 기다려보기로 하자 하고 계속 보니 코미디빅리그 그 한코너만 끝나고 10분 늦은 8시 50분에  응답하라1994 시작을 하더라구요.. 아 뭔가 편집이 좀 늦게 끝났나 보다 완전 생방촬영인가보네~ 하고 10분 정도 늦은것 쯤이야~ 하고 재미나게 응사를 보기 시작 ㅋㅋ

 

 

 

아 오늘 전현무와 윤민수 그리고 레인보우 김재경 고우리 까메오도 재미있었고 IMF 이야기는 역시나 가슴아팠으며.. 호주 발령으로 헤어지지 않은채.. 헤어진.. 나정이와 쓰레기의 관계도 참 슬펐는데.. 나정이가 2년간의 호주 생활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온지 일주일째, 1999년 12월 31일, 밀레니엄을 하루 앞둔 그 날, 집안의 모든 사람들이 약속이 있다며 밖을 나가고 나정이 혼자 집에 남게 되었는데.....???? 그랬는데...??

 

두둥... 두둥.. 이거 무슨 호러 공포 영화도 아니고 ㅋㅋ 사건은 그때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갑자기 방송이 뚝 끊기기에 뭐 중간 광고 잠깐 하나 보다 생각했죠. 광고가 나오더니 무슨 꼬꼬댁교실? 새로 시작하는 tvn 프로그램 예고도 나오더라구요. 그렇게 다시 응답하라 1994 18화가 시작될줄 알았는데??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뭥미?? 갑자기 코미디빅리그가 시작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ㅋ 순간 진짜 어이가 없어서 아니 이건 무슨 방송을 제대로 끝내지도 않고 코빅을 막 시작하고 지랄이람?? 하고 승질을 내면서 인터넷 실시간 검색으로 상황을 살피니 다들 나와 같은 상황 ㅋㅋ 응사가 지금 제대로 끝난거 맞냐고 다음편 예고도 없이 갑자기 코빅을 한다며 다들 멘붕 상태 ㅋㅋ

 

 

 

 

그렇게만 끝났다면.. 그래 편집을 채 마무리 할 시간도 없었고.. 내일 19화 예고편 만들 시간도 없었나 보네.. 라고 끝냈을텐데.. 일은.. 거기서 끝난게 아니였습니다.. 아니 무슨 데깔꼬마니를 보는것 처럼 처음 시작할때와 마찬가지로 코미디빅리그는 단 한코너만으로 끝났고.. 또다시 tvn 새로 시작하는 방송들의 예고를 하더니?? 그러더니?? 갑자기 아까 보여준 한국으로 돌아온 나정이의 모습을 또 보여주기 시작 ㅋㅋ 뭐지?? 이게 지금 뭐지?? 아까 보여준걸 왜 또 보여주지?? 진짜 방송사고인가보네.. 아.. 뭐 이제는 제대로 끝까지 보여주겠지.. 하고 보기시작했는데?? ㅋㅋ 옘병 천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아까 잘라먹은 그 장면에서 또 응사를 끊어버리고 마찬가지로 tvn 새 프로그램 예고를 보여주고 또 다시 광고를 하더니?? 그러더니?? 그때부터는 갑자기 ㅋㅋ 지난주 17화가 끝나며 나왔던 18화 예고편을 보여주기 시작.. 아니 지금 이게 무슨 일인가요 ㅋㅋㅋ 그때부터 짜증은 사라지고 엄청 웃기기 시작... ㅋㅋㅋㅋ 이것은 역대급 방송사고다!! tvn 응답하라 1994 방송사고구나!! 하고 이 상황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흥미진진하게 시청하게됨 ㅋㅋ 심지어 그렇게 플레이 된 18화 예고편은 무려 3번이나 리플레이 ㅋㅋ 시티폰 주가 폭락에 미쳐버린 성동일의 모습이 세번이나 나옴 ㅋㅋㅋ 그렇게 예고편 아닌 예고편이 3번이나 나오고 또 다시 !! 광고가 나오더니!! 그때서야 ㅋㅋ 다시 정상적으로 응답하라 1994 18화가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처음 뭐야?? 지금 이렇게 응사 끝난거야? 하고 시계를 봤을때가 10시 15분쯤이였는데 다시 제대로 시작한게 25분인가? 30분인가? 그랬으니 최소 10분이상 방송사고가 난 tvn,, 아니 드라마 속에서 1999년 12월 31일이였다고 해서.. 밀레니엄 버그라도 내준건지 ㅋㅋ tvn방송장비에 밀레니엄 바이러스라도 먹은건지 ㅋㅋㅋㅋ 그렇게 tvn편성표에 나와있는시각보다 10분 늦게 시작된 응답하라 1994 18화는 무려 10시 50분이 다 되어 끝나고 말았습니다 .. 아.. 정말.. 현란하고.. 엉망이였던 송출이였다... 실제 응사 다음 으로 편성되어 있는 꽃보다누나의 편성표 시작 시각은 10시인데.. 11시가 다 되어 시작되었구요.. 이렇게 한시간씩이나 편성표 시간보다 밀어나버린 방송..

 

 

현재 tvn측은 응답하라 1994 18화가 제작지연상의 이유로 정상적인 송출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안내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죄송하다는 사과 자막을 보내고 있는 상태랍니다.이제껏 생방송 같은 경우에서 몇번의 방송사고를 본적이 있긴 하지만.. 이렇게 미리 녹화를 하고 편집을 한 뒤 내보내는 드라마에서 이정도로 길게 방송사고가 난 것은 처음 봤네요. 처음엔 어이없고 짜증이였는데 갈수록 난장판이 되는 tvn의 화면을 보며 그저 웃기기만 했던 순간 ㅋㅋ 응답하라 1994 제작진들은 이번 방송사고로 인해 시말서 좀 쓰게 될듯 합니다. 그나저나 내일 할 19화 예고편 속 쓰레기 오빠와 나정이의 만나는 순간을 보니.. 내 마음이 철렁 하더라는.. ㅠㅠ 난 무조건 쓰레기 편인지라.. 그냥 빨리 다시 둘이 재결합 하면 좋겠어요 ㅠㅠ

 

암튼 tvn~ 내일은 부디 편성표 대로 방송 송출해 주세요~ 덕분에 오늘 색다른 경험 했습니다 ㅋㅋㅋㅋ제작진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