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응답하라 1994 16화 , 응답하라1997 서인국 정은지 그리고 윤진이 까메오 등장!

응답하라1994 16화 응답하라 1997 서인국 정은지 부터 윤진이 까메오 등장

 

 

응답하라 1994 16화 보셨나요? 너무 반가운 사람들이 등장해서 함박웃음을 제대로 지었답니다 ㅎㅎ 아마 응답하라 1994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응답하라 1997도 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요. 1997의 주역 정은지 서인국 호야 신소율 이서언이 깜짝 등장하여 큰 웃음을 안겨주었답니다. 거기다 신사의 품격 임메아리로 많이들 알고 있는 윤진이까지 등장하여 앞으로 빙그레와의 로맨스 라인이 이어지는 건지 흥미로운 상황을 연출해 주었어요.

 

 

먼저 응답하라 1997 멤버들 ! 16화에서 가장 먼저 얼굴을 나타낸건 정은지 였습니다. 나정이네 가족과 쓰레기 오빠가 함께 집에서 가요프로그램을 보고 있던 중 H.O.T가 나오게 되었고 TV화면속 오빠 오빠를 외치며 울부짓고 있던 성시원 ㅋㅋㅋ 그런 그녀를 보며 씹다만 수제비 처럼 생겼다며 어느 집 자식이냐며 혀를 차던 성동일 ㅋㅋ 1년전 성시원은 성동일의 딸이였죠 ㅋㅋ 그 장면도 참 재밌었는데 하이라이트는 잠시 후 등장한 부산 버스 안에서의 상황이였습니다.

 

 

 부산으로 파견근무 간 쓰레기 버스 안에서 고등학생인 그들을 만났습니다. 정말 1년 전 드라마 속 모습과 똑같던 그들 H.O.T가 나온 잡지를 보며 10페이지밖에 안나왔다고 투덜대던 성시원 정은지, 그런 그녀를 보며 지랄하네 지랄해 라고 츤데레 돋는 윤윤제 서인국, 윤제의 어깨동무에 움찔 하며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못하던 강준희 호야, 거울을 보며 계속 이쁜 자기 얼굴에 감탄하던 모유정 신소율, 우리 애기 똥싸쪄요~ 라며 다마고치를 열심히 키우던 방성재 이서언까지 정말 1년만에 다시 만난 그들은 마치 어제 본 동생들처럼 너무 반갑고 즐거웠어요.  

 

 

 

그와중에 버스에 흘러나온 H.O.T의 전사의 후예 ! 가수같지도 않은 양아치 노래를 튼다며 소리를 줄여달라는 쓰레기, 그 소리에 발끈하며 소리를 키워 달라는 성시원 주라주소~ 키와주소~~ 라며 소리소리를 지르다 결국 두 사람은 마주보며 언성을 높이게 되고 니 몇살이고?! 라는 말에 십팔세다!! 십팔세!! ㅋㅋㅋ 라며 우락부락 받아치던 성시원의 모습이 어찌나 반갑던지요 ㅋㅋ 정말 완벽한 응답하라 1994와 1997의 만남이였습니다. 사실 쓰레기가 부산으로 파견간다고 했을때 아 가지말지~ 하고 아쉬워했는데 부산에 가서 그들을 만났으니 안갔으면 어쩔뻔 했냐며 ㅋㅋㅋ

 

 

그리고 그것보다 조금 먼저 등장한 윤진이. 의대 연합MT를 가게 된 빙그레 일명 의리게임을 하며 가장 마지막 순서가 되어 독박을 쓸 처지에 놓였는데.. 빙그레 바로 옆에 앉아있던 이름 모를 한 여자 선배가 잔뜩 남은 술을 원샷으로 다 마셔줍니다. 그러고는 자기는 흑장미였다며 자신의 볼에 뽀뽀를 해달라던 여자 선배. 그 선배가 바로 윤진이 였어요. 아 여기서 착각하지 말아야 할것은 ㅋㅋ 1994에서 삼천포 여자친구 윤진이가 아니라 신사의품격 임메아리로 나온 윤진이 배우를 말하는겁니다 ㅋㅋ 쓰고 보니 19954속 극 중 이름 윤진이와 실제 이번에 출연한 윤진이의 이름이 같은것 제작진이 일부러 노린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무튼 뽀뽀를 해달라는 윤진이의 부탁에 쭈뼛거리는 빙그레, 그런 빙그레를 보고는 내가 하면 되지~ 라며 자신이 빙그레의 볼에 뽀뽀를 해버리고 ㅋㅋ 다음날 새벽 혼자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려는 윤진이를 배웅나간 빙그레.. 두 사람의 관계가 과연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해요.. 예고편을 보니 빙그레는 쓰레기 형님한테 뭔가 고백을 하는것 같고.. 윤진이는 다음화에 빙그레에게 만나자고 연락을 했던데.. 윤진이 같은 경우는 1997 멤버들처럼 까메오가 아닐까 했는데 17화에도 등장 하나봐요?! 

 

 

 

하지만 이와중에! 가장 헐! 했던 예고편 속 장면은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에게 동성애자의 뉘앙스를 느꼈을때 응답하라 1997의 마지막회에서 호야 준희를 데리러 온 빨간 스포츠카의 주인공이 혹시 빙그레가 아닐까? 라는 얘기가 많았는데 다음 예고편 속에 그 빨간 스포츠카를 기다리는 현재 시점의 빙그레의 모습이 나오더라구요 +_+ 오 완전 기대기대 ㅋㅋㅋ 이렇게 1994와 1997의 연관이 많아지는것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응답하라 1997 정은지 서인국 등이 까메오로 등장한다는 기사를 봤을때부터 무지 기대했는데 이렇게 16화에서 제대로 출연해준걸 보니 너무나 즐겁습니다. 1997와 1994 모두의 팬에게 큰 웃음을 준 이번 출연~ 다음에 또 나오길 바라면 욕심이겠죠?ㅎㅎ 아무튼 너무 좋았네요!! ㅎㅎ

내일 나올 17화에서는 더 두근두근한 이야기가 펼쳐질것 같은데 토요일 8시 40분이 기다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