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드립 모음 2탄, 시크릿가든 차움 안에 있었다!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모음 2탄, 시크릿가든 차움 안에 있었다!

날이 밝아도.. 어제의 jtbc 뉴스룸 길라임 보도는..

여전히 후유증이 큽니다 ㅋㅋ

자꾸만 머릿속에는 왜 내눈 앞에 나타나~~ 

김범수 나타나 노래가 맴돌 뿐이고

계속 패러디 및 드립 짤을 찾아서 웃고 있을 뿐이고..

아.. 이 박근혜 대통령 취임 이래 

나에게 이렇게 많은 웃음을 준 날이 있었나..

사실 벌써 한달가까이 되면서 최순실 게이트에 관한

국민들의 관심이 사그라드는게 아닌가.. 걱정이 슬슬 되었는데 

이 박근혜 길라임 가명 덕분이 다시 온국민의 이목이 집중 된듯 하여 

참으로 고맙습니다 jtbc, 그리고 길라임 씨, ㅋㅋㅋ

그럼 어젯밤 올린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모음 1탄에 이어서 

추가로 생성된 패러디 및 드립 짤들을 살펴 볼까요 ㅋㅋ

누나 현빈 왔어요~!.jpg


그렇다.. 또다른 현빈이 있었다는걸 잊고 있었습니다 ㅋㅋ 



박근혜가 나경원을 싫어하는 이유.jpg



맞아요 나같아도 진짜 너무 쪽팔릴것 같은데 ㅋㅋ

하야하고 길라임 기사 다 끊어버리겠음..

제발 그렇게 해줘요 박근혜 길라임 님..


ㅋㅋㅋ 미래가 궁금해집니다 

과연 먼 훗날 우리의 아이들은 박근혜 대통령이 길라임 이라는 가명을 썼다는 사실을 알까

그것도 드라마 여주인공 이름이였다는것을 알까 ㅋㅋ 


이건 뭐.. 이제 공식짤이 되어버린 국가행사에 사심 채운 현빈 초청짤 ㅋㅋ 


박근혜 : 길라임 입니다

오바마 : 윌 스미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무서우니까 노코멘트 하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무서운건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릿가든 상황과 너무나 절묘한 지금의 상황

진짜 둘이 혼이 바뀐거 아니죠?

차라리 그런거라면 더 나을지도 모르겠음..


트위터 길라임 드립 모음 ㅋㅋ 

최애캐를 권력으로 샀다는게 가장 웃깁니다 ㅋㅋ 



그리고 이건 진짜 설마 싶은건데..

시크릿가든 속 길라임 팔에 그려져 있던 용 문신..

미르 재단의 로고와 흡사하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는데요...

진짜 저거 따라한건 아니겠죠..

그렇다면 진짜 소..오..름..

ㅋㅋㅋ 닭 공포증이 있다느 하지원..

닭이 째려보는것 같아서 무섭다고 하네요 ㅋㅋㅋ

역시.. 무언가 기운을 느꼈던거야..

하늘 아래 둘일 수 없었던 또다른 길라임의 질투를..


차움 말고 다른 병원도 조사해야 하는 이유.jpg

정말 다른 곳에서는 천송이 강모연 이런거 쓴거 아닙니까??


그리고 이와중에 무시무시한건..

차움 안에 시크릿가든 공간이 진짜 있다는거..

오직 한명만을 위한 시크릿가든 이라니..

이거 이름.. 길라임 씨가 지은거 아니죠..?

아니라고해줘요..

정말로 5층에 위치해 있네요 ㅋㅋ 시크릿가든 ㅋㅋ


해외 순방 중 덕후를 만나 신나 덕후.gif

ㅠㅠㅠㅠㅠㅠㅠ

나 알아.. 나 저 눈빛 알아.. 저건 정말 덕후의 눈빛이라규..ㅠㅠㅠ

저 진짜 저분의 눈빛이 저렇게 초점이 맞을 수 있다는 사실을 처음 봤네요.. 

태양의 후예 봤다고 하니까 급 집중 ㅋㅋ 진정성 있는 눈빛을 표출 ㅋㅋ

와.. 정말 한번도 본적없는 눈빛.. 

그 어떤 국민을 봐도 저렇게 반가워 한적이 없는것 같은데.. 대단합니다..

드라마 덕후로 인정! 정말로 강모연 가명은 안썼을까.. 찾아봐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한동안 이 박근혜 길라임 이야기는 두고두고 회자가 될듯 합니다.

쪽팔리면.. 하야하세요...제발..

더 많은 패러디들과 드립 들이 생기면 또 올려보겠습니다!

패러디 모음 1탄은  http://tventertoday.tistory.com/398 여기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