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라이프 털보이 콩을 심어라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어제 방송된 슈가맨에 출연한 이지라이프 

2006년 너 말고 니 언니 라는 파격적인 제목의 노래로 

한때 인기를 끌었던 그룹인데요.

당시 뮤직비디오 속에서 김수미 씨가 키스신을 선보이며 

더욱더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11년만에 방송에 나온거라 밝힌 이지라이프 

이지 라이프는 보컬 이상백, 래퍼 DK4알지

이렇게 2명의 남성으로 이루어진 그룹이었는데요 

현재 이상백 씨는 7년째 고깃집에서 고기를 굽는 일을 하고 있으며 

DK4알지는 결혼 후 아이도 낳고 베트남 호치민에서 작은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너 말고 니 언니 노래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어제 슈가맨 방송에 나온 이지라이프가 다들 반가우셨을텐데요 

헌데 슈가맨송으로 나온 너말고 니 언니 말고..

이상백씨의 새로운 신박한 노래 또한 눈길을 끌었으니...

이지라이프 털보이 콩을 심어라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고깃집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밝힌 이상백씨는

털보이 라는 예명으로 여전히 음악 활동 또한 하고 있다고 말하였는데요 

그러면서 콩을 심어라 라는 노래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지라이프 털보이 콩을 심어라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이 콩을 심어라 라는 노래는

고깃집의 단골이던 한 노신사가 그에게 늘 했던 말이라고 하는데요 

몇년동안 자신에게 콩을 심어라 라고 말하였지만

그 이유는 알 수 없었고 

결국 그 노신사는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후 이 콩을 심어라 라는 노래를 만들었으며

전국에 있는 대학교에 직접 콩을 심고 다녔다고 합니다.

근데 이 노래, 제목부터 뭔가 요상하다 싶은 이 노래 

생각보다 훨씬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ㅋㅋ

거기다 위너가 보자마자 따라한 하이라이트 안무까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앉으면서 콩을 심는것 같은 액션을 취하는 안무였는데 

잘되면 정말 뜨겠다 싶었네요 

실제로 이 콩을 심어라 라는 곡으로 일본에서도 공연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삶에 우여곡절이 많았다는 그..

한번만이라도 평범하게 살 수 없겠냐는 어머니의 말에..

고깃집에서 고기 굽는 일을 시작했다는 털보이 이상백..

그렇게 시작한 고깃집 일이 벌써 7년이나 되었고 

그러면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은 놓지 않은걸 보니 

저런 사람은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자연스레 들더라구요..

그는 이날 방송에서 혹시라도 자신이 음악적으로 성공하게 되더라도 

다시 고깃집에 가서 고기를 굽고 싶다며 

신념이 어떤건지 보여주고 싶다는 말도 하였습니다.

부디 성공하여 성공한 모습으로 웃으며 고깃집에서 팬들에게 고기를 구워주는 날이 오길 응원합니다 

▼아래는 털보이 콩을 심어라 뮤직비디오 입니다 중독성 짱! 안무 짱!▼

이지라이프 털보이 콩을 심어라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