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이영학 계부 자살 사망 며느리 혐의는?

이영학 계부 자살 사망한채 발견돼 며느리 혐의는?

죄를 짓고 자살해버리면 다 용서되는건가요..

참.. 원치 않았던 소식이네요..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계부인 배모씨가 25일 오후 강원도 영월에 있는 자택 근처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

이영학 계부 자살 사망한채 발견돼 며느리 혐의는?

집 근처에 있던 비닐하우스 안에서 목을 맨 채 숨졌다고 합니다

배씨의 부인이자 이영학 어머니가 119에 신고하여 병원에 갔으나 이미 숨져있는 상태였다고 하네요.

현장에서 유서는 없었고 경찰은 스스로 자살로 목숨을 끊은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많이들 아시겠지만 이영학 계부 배모씨는 이영학 아내 최모씨를 8년간 성 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하여 지난 14일 강원지방경찰성에 소환되어

거짓말 탐지기 경찰 조사를 받았었습니다.

이영학 계부 자살 사망한채 발견돼  며느리 혐의는?

당시 이영학 계부는 며느리인 최씨가 자신을 유혹하여

성 관ㄱ ㅖ 를 가졌지만 강제성은 없었다고 진술했는데요..

그가 한 이야기를 들으면 참 어이가 없습니다..

며느리 최씨가 잠을 자던 자신을 먼저 유혹했던것이고..

총기를 가지고 며느리를 협박했다는 혐의에 대해서는

농사 망치는 짐승 때문에 총을 가지고 있었던거라며

 사람 잡으려고 총 갖고 있는것이 아니라며 해당 혐의에 대해서는 부인했는데요..

이영학 계부 자살 사망한채 발견돼  며느리 혐의는?

애초 이영학 계부 배씨는 며느리에게 손끝 하나 댄적 없다며 성 폭 행 혐의를 완강하게 부인 했었으나

며느리 최씨의 몸에서 자신의 DNA가 나오자 성 폭 행은 아니였다며 말을 바꾼것입니다.

애초에 정말 며느리 최씨가 자신을 유혹한거였으면 왜 거짓말을 했을까요

자신이 잘못한게 있으니 거짓말로 부인한것이였겠죠

아마 계속되는 며느리 성 폭 행 혐의로 조사 중 심적 부담 느껴 자살한 것으로 추정되네요

이영학 계부 자살 사망 며느리 혐의는?

정말 콩가루 집안이라는게 딱 들어맞는 이영학 집안

이영학도 그의 계부도 여자라는 존재를 어떻게 대하는건지..

사람이 죽었다는데에도 전혀 안타까움이 느껴지지 않는건 처음입니다

어린 나이에 이영학을 만나 임신하고 아이를 낳고

남편 때문에 성 매 ㅁ ㅐ에까지 이용당한것도 모자라

의붓 시아버지에게까지 당하고 생을 마감한 최미선씨..

그녀의 명복을 다시 한번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