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윤종신 love scanner 러브스캐너 feat.슈퍼스타k 동우석&박혜원

윤종신 love scanner 러브스캐너 feat.슈퍼스타k 동우석&박혜원


슈퍼스타k를 보다가 맘에 쏙 드는 노래를 발견했네요.

바로 2011년 발매된 윤종신의 love scanner 러브 스캐너 입니다.

슈퍼스타k top10 선발전에서 동우석 & 박혜원 두 사람이 한팀을 이뤄 

윤종신,정석원,스윙스의 love scanner 러브 스캐너를 부른건데요 

이번 방송에서 들은 윤종신과 관련 된 노래중 가장 좋았어요.

동우석 박혜원 두 사람의 케미가 좋아서 곡이 훨씬 더 맛깔나게 들린덕도 있는것 같아요 ㅎ

두 사람은 이 곡으로 둘다 합격 했답니다.


▲윤종신,정석원,스윙스 love scanner▲


▲슈퍼스타k 2016 동우석 &박혜원 love scanner 러브스캐너▲


원곡을 찾아보니 윤종신 정석원 스윙스의 러브스캐너 곡보다

 동우석 박혜원 두 사람이 부른 러브스캐너가 좀 더 찰진느낌이 있는것 같네요 ㅎㅎ

다른분들은 어떻게 들으셨을지 궁금합니다 ㅎㅎ

아무튼 이번 슈퍼스타k 괜찮은 인물들이 많아요 

대표적으로 김영근을 필두로 말이죠 ㅎㅎ

본선 생방송이 기대됩니다